Navigate back to the homepage

TOP 8 피쉬 콜라겐 추천, 저분자 콜라겐 2022년

Hitch
January 4th, 2022 · 1 min read

2022 콜라겐

동안의 상징은 풍성한 머리 숱과 더불어, 탄력있는 피부라고 할 수 있다. 탱탱한 피부 관리 위해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 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흡수가 잘되는 피쉬 콜라겐 즉, 저분자 콜라겐 추천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식물성 콜라겐 등 다양한 종류에 따라 특징 및 장단점을 알아보고, 그 중 어떤 제품이 좋을지 함께 살펴 보자.

피부 관리


콜라겐은 동물에게서 발견되는 섬유 단백질을 말한다. 몸의 단백질 중에서 1/3을 차지하며, 피부의 진피를 구성하는 성분이다. 피부에 장력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피부 관리를 위한 대표적인 항노화 성분으로 꼽을 수 있다.

피부 속 콜라겐이 감소하면, 피부가 늘어지고 무기력 해진다. 탄력과 윤기가 감소하면서 주름, 기미, 검버섯 등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40대 이후부터 급격히 감소하는 콜라겐을 대비해 지금부터라도 관리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섭취는 간단하지만, 효과는 확실하게 드러날 것이다.

피부에 좋아지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 클렌징 오일 사용법 공략 지금 보러가기

콜라겐 만큼 중요한 피부보습! - 보습제 추천 및 가이드 지금 보러가기

1. 동물성

가격이 매우 저렴한 콜라겐이다. 그러나 분자량이 3000~5000돌턴으로 매우 큰편이다. (돌턴이 작을수록 입자가 작아 흡수율이 높다.) 동물의 질병이나 도축 위생문제 뿐만 아니라 체내 흡수가 미미하여, 해외에서는 소 콜라겐을 벌크로 판매하고 있다.

2. 피쉬

한국에서 가장 흔한 콜라겐이다. 말 그대로 생선에서 얻은 콜라겐으로 분자량이 작아 흡수율이 높은 편이다. 비린 향 때문에 섭취하기 어려워, 최근에는 합성 첨가제를 더 추가해 제조하고 있다. 중금속과 미세 플라스틱에 노출 위험이 있다는 것이 단점이다.

3. 식물성

동물성과 피쉬 콜라겐 대안으로 나온 것이 식물성 콜라겐이다. 원료 자체의 특유한 맛이 없어 복용이 쉽다. 식물성은 약 400돌턴으로 피쉬 콜라겐 보다 5배 정도 작아 수용성도 높기 때문에 흡수도 잘되는 편이다. 오염 걱정이 없기 때문에 오래 복용하는 용으로 가장 적합하다. 채식 주의자들도 복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원료가 비싼 편이다.

피쉬 콜라겐, 저분자 콜라겐 추천

1.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식약처에서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 식품 콜라겐 추천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결과 피부 개선을 확인했으며, 피부 보습과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체내 흡수율이 좋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하루 1포로 탄탄한 피부 장벽을 위한 최다 함량의 프랑스산 비오틴을 섭취할 수 있다. 알약을 복용하는 것이 어려운 이들에게 추천하는 가루타입 제품이다.

2. 비타할로 피쉬 콜라겐 석류맛


부드러운 분말과 균일한 입도의 100% 이탈리아산 피쉬 콜라겐으로, 하루 1포 간편하게 1000mg의 저분자 콜라겐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비타민C 100mg, 히알루론산을 담아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냥 먹어도 되고 물이나 샐러드, 요거트, 우유, 음료와 함께 섭취할 수 있다. 생선콜라겐 분말 50%에 석류 농축액이 함유되어 있어 비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Easy cut으로 된 개별 스틱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3. 로엘 피쉬콜라겐정


해양성 콜라겐은 분자의 크기가 작아 흡수율이 좋고, 19종의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다. 이러한 저분자 피쉬 콜라겐 분말을 99% 담았다. 까다로운 공정으로 분말을 간편한 정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하루 1정으로 400mg을 복용할 수 있다. 위생적인 PTP 개별포장으로 1정씩 떼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푸석푸석한 피부가 느껴져 간편하게 관리하고 싶을 때 복용할 저분자 콜라겐 추천 한다.

4. 홀리데이즈 프리미엄 콜라겐


효소분해공법으로 어류에서 추출한 저분자 피쉬 콜라겐 혼합 펩타이드 99% 제품이다. 이에 따라 높은 흡수율을 자랑하며, 빠르고 간편한 섭취를 위해 정제 타입으로 제조 되었다. 냄새 걱정없이 복용할 수 있다.

상품의 변질을 예방하기 위해 안전캡, 실리카겔이 되어있고 세밀한 정제공정을 거쳐 만들어진다. 타 제품보다 자유로운 섭취로, 기본 관리는 하루 1정, 집중 관리는 하루 2정을 섭취하면 된다.

가족 모두의 지속적인 피부 관리가 필요한 이들에게 추천한다. 나이가 들면서 신체 내에서 자체적으로 합성되는 단백질이 줄어들기 때문에, 꾸준한 섭취가 필요할 것이다.

5. 종근당건강 아쿠아 콜라겐


레몬농축액과 피쉬 콜라겐 60%가 함유되어 있어,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다만 신맛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정 타입의 콜라겐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아쿠아 콜라겐은 가루만 먹었을 때 비리지 않고 물에 잘 녹는 타입이라 입에 달라붙지 않는다. 하루에 1~2포를 물이나 요거트, 우유, 커피 등에 섞어 먹을 수 있다.

간편하게 이너 뷰티 챙기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장 건강 챙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 보러 가기

6. 뉴트리원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 S 자몽맛


비비랩 콜라겐은 고함량 콜라겐 함유와 섭취 편의성으로, 판매 9개월 만에 매출 500억을 달성했다.

하루 1포 1,200mg의 고함량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유의 비린맛 없이 자몽맛으로 맛있게 섭취하는 콜라겐 파우더이며, 저분자 콜라겐 으로 흡수율을 높였다.

스틱 타입으로 간식처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이 챙기기 좋은 이너 뷰티 제품이다. 1일 1회 1포를 그대로 혹은 음료에 섞어 섭취하면 된다.

7. 보뚜 저분자 콜라겐 C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 제품이다. 19종 혼합 유산균과 프락토올리고당을 함유하고, 수분을 유지하고 콜라겐의 분해를 막는 히알루론산을 담았다.

또한 콜라겐 합성의 기본 물질인 비타민C 100mg까지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90일 동안 섭취할 수 있는 합리적인 대용량 제품이다. 자일리톨, 레몬과즙분말 등 우수한 품질의 부원료와 피쉬 콜라겐의 과학적인 배합으로 비린 맛과 향을 잘 잡았다.

8. 영롱 비건(Vegan) 콜라겐


100% 식물성 콜라겐 으로 중금속과 농약 걱정없이 복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다. 국내 유일 히비스커스에서 추출한 콜라겐으로 채식주의자도 섭취 가능하다. 부작용 걱정없는 저분자 콜라겐 추천 제품이다.

첨가제 없이도 비리지 않으며, 풍부한 GPH 함량으로 수용성을 높인 프리미엄 콜라겐이다. 하루 2,000mg의 콜라겐만을 순수하게 섭취할 수 있다. 꾸준히 복용할 수 있도록 간편한 스틱으로 먹기 편하게 제조되었다.

현재 리뉴얼 일정으로 품절처리 되어있어, 3월 경 재 출시 예정이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More articles from 히치 블로그

마스크에 안묻는 쿠션 파운데이션 추천 TOP 7

묻어나지 않는 여름 메이크업 이 유행하며 마스크에 안묻는 쿠션이 출시되고 있다. 오늘은 마스크에 안묻는 쿠션 파운데이션 추천 7가지를 살펴보자.

January 4th, 2022 · 1 min read

배터리 없을때 필요한 보조배터리 추천 TOP 6

배터리 없을때 필수품인 보조배터리 , 일상에서 꼭 필요한 물건 중 하나다. 용량 넉넉하게 오래 쓸 수 있는 가성비 보조배터리 추천 TOP6 제품 소개한다.

January 4th, 2022 · 1 min read
© 2024 히치 블로그
Link to $https://twitter.com/narativeLink to $https://instagram.com/narative.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