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igate back to the homepage

올바른 경추 위한 숙면베개 추천 BEST 7 2022년

Hitch
January 3rd, 2022 · 1 min read

숙면베개 추천 BEST 7


우리의 몸을 관리하는 데 있어 충분한 수면과 제대로 된 숙면 만큼 중요한 것이 있을까? 많은 전문가들은 잠이 인간의 삶에 아주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고 말한다. 수면은 일상생활의 정신과 육체의 피로회복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기 때문에 원활하고 윤택한 일상생활을 영위하는데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때문에 질 좋은 수면을 향한 사람들의 탐구와 욕구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 게다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의 생활 시간이 늘어나면서 사람들은 정신적 만족과 육체의 면역력 증진을 위해 더 만족스러운 수면의 방법에 대해 탐구하게 되었다. 또한 자연스럽게 수면시장의 규모도 점점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기사에 따르면, 28일 관련 업계 리서치를 통해 국내 수면 시장의 경우 2012년 5000억 원에서 지난해 3조 원을 넘어서면서 7년 만에 6배 이상 커졌다고 한다. 수면의 질이 중요해지면서 수면산업도 덩달아 빛을 보고 있는 것이다. 수면(Sleep)과 경제학(Economics) 합성어인 ‘슬리포노믹스(Sleeponomics·수면경제)’란 신조어도 생겼다.

  • 출처 : 에너지 경제 기사 일부분 -

이러한 숙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과 수면시장의 활성화에 따라 우리 수면 시간에 큰 영향을 미치는 ‘베개’ 에 대해 관심을 갖지 않을 수 없다. 이번 시간에는 올바른 자세로 수면을 취하기 위한 숙면베개 추천 순위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숙면베개 추천 제품들을 통해 더욱 풍족한 수면시간을 누리길 바란다.

편안한 베개를 사용한 후 피부가 어떻게 변하는지 궁금하다면? - 수면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 지금 보러가기

다이어트에 수면이 중요한 이유는? - 다이어트 간식 지금 알아보기

올바른 경추 위한 숙면베개 추천 제품 BEST 7

1. 템퍼 베개


수면시장 브랜드 중 해외브랜드로 유명한 것이 바로 템퍼이다.

특별히 템퍼는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로 유명하다. 2016 ~ 2018년 프랑스 2,163명, 이탈리아 2,323명, 그리고 영국 1,825명의 매트리스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템퍼 매트리스 사용자의 만족도가 가장 높았다고 한다. 또한 템퍼코리아의 정품은 덴마크 공장에서 생산되어 완제품으로만 수입 및 판매되기에 믿을 수 있는 수면 브랜드이다. 그 중 템퍼 베개 는 매트리스 소재와 동일한 소재로 편안함을 제공한다. 템퍼 베개 만의 기술력은 많은 사람들이 템퍼 베개를 찾는 가장 큰 이유이다.


출처 : 템퍼 공식홈페이지

템퍼는 수면 자세에 따라 가장 적합한 수면 제품을 제공한다. 그 중 템퍼 베개 는 등을 대고 자는 자세, 옆으로 자는 자세, 태아처럼 웅크리는 자세, 엎드려 자는 자세 등 여러 수면 자세에 따른 다양한 종류 가 있다. 그 중 몇가지 템퍼 베개 숙면베개 추천 제품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템퍼 밀레니엄


출처 : 템퍼 공식홈페이지

그 중 가장 보편적인 수면 자세인 등을 대고 누워자는 자세에 알맞은 템퍼 베게, 밀레니엄 숙면베개 추천 한다. 템퍼 배게, 밀레니엄 제품은 등을 바닥에 대고 자는 자세에 가장 이상적인 제품으로, 앞쪽의 가장자리가 척추 윗부분을 감싸 안도록 앞으로 기울어져 있어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해 준다.

  • 제품 특징
  1. 등을 바닥에 대고 자는 자세에 가장 이상적
  2. 인체에 맞춰 몰딩되는 템퍼 소재로 맞춤 인체공학 지지력을 선보임
  3. 물세탁 가능한 커버
  4. 사용이 간편한 지퍼방식의 퀵리프레쉬 커버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
  5. 보증 기간 3년
  6. 사이즈 : XS~QUEEN L *사이즈에 따라 가격변동

템퍼 오리지날


출처 : 템퍼 공식홈페이지

템퍼 베개, 오리지널 숙면베개 는 특히 옆으로 자는 자세에 이상적인 템퍼 베개 추천 제품이다. 목과 어깨의 곡선을 지지해 주는 디자인을 채택하여 편안한 수면을 가능하게 한다.

  • 제품 특징
  1. 옆으로 자는 자세에 가장 이상적
  2. 인체에 맞춰 몰딩되는 템퍼 소재로 맞춤 인체공학 지지력을 선보임
  3. 물세탁 가능한 커버
  4. 사용이 간편한 지퍼방식의 퀵리프레쉬 커버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
  5. 보증 기간 3년
  6. 사이즈 : XS~QUEEN L *사이즈에 따라 가격변동

2. 리브맘 3D 경추 낮은 베개


출처 : 리브맘 공식홈페이지

리브맘은 한국 브랜드 선호도 2년 연속 1위 수상에 빛나는 인정받은 수면 브랜드이다. 또한 공인기관을 통해 라돈 및 토론 미검출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숙면베개 추천 제품이다.

고밀도 저탄성의 메모리폼 소재로 열과 압력에 민감하고 뛰어난 체압분산 효과를 보여준다. 또한 와이드한 땅콩모양으로 어깨를 자연스럽게 감싸 음푹 패인 부분이 머리를 잘 받쳐주고 수면 중 뒤척임에도 안정감 있게 목과 머리를 지지해준다.

숙면베개 표면의 돌기는 경추를 마사지 해주어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 제품 특징
  1. 3D 입체설계 + 고밀도 메모리폼 베개 로 체압분산과 충격흡수 효과
  2. 정상적인 C자형 경추 유지 효과
  3. 귀눌림 방지홀 + 머리받침 홈 + 표면 돌기 등 인체에 편안함 제공
  4. 7cm의 최적의 높이
  5. 분리세탁 가능한 누빔 커버로 위생적 관리 가능
  6. 사이즈 : 60x30x10/ 7cm

3. 프랑떼 경추 메모리폼 베개


출처 : 프랑떼 공식홈페이지

프랑떼는 프랑스 침구 전문가 기술로 제작된 기능성 침구 브랜드이다.

프랑떼 메모리폼 베개 또한 메모리폼 소재를 사용하였다. 프랑떼 메모리폼 베개 는 저가의 저밀도와 달리 최고 밀도로 제작되어 머리의 무게가 잘 분산되면서 최적의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다.

무엇보다 경추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메모리폼 베개 추천 제품이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C자형 커버 곡선이 경추를 잡아주고 옆으로 누워 잘 시, 귀가 접히지 않도록 홀을 마련하였으며 어깨 높이에 맞춘 적당한 두께감으로 경추의 안전을 보호해준다.

게다가 라돈, 아릴아민, pH, 포름알데히드 미검출 KC 인증제품으로 신뢰할 수 있다.

  • 제품 특징
  1. 최고밀도 메모리폼 베개 로 체압분산 효과
  2. 인체공학적 C자형 커버 곡선
  3. 라돈 불검출
  4. 남성용, 여성용으로 나뉘어있어 인체 특성에 더 탁월함
  5. 지펴형식으로 편리하게 커버 세탁 가능
  6. 사이즈 : 남성 (53X27X10/ 8cm) 여성 (53X24X10/ 6cm)

씨가드 릴랙스 워셔블 메모리폼 베개


출처 : 드로브로스 공식홈페이지

씨가드는 척추 전문 의사가 설계한 자체 개발 브랜드이다. 자체 부설 연구실에서 소재와 디자인을 개발하며 사람들의 자세를 바르게 잡아주기 위한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다.

씨가드 릴랙스 워셔블 메모리폼 베개 는 수면 중 목 근육의 스트레칭C 커브 경추 자세의 유지를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다. 귀눌림 최소화를 위한 설계와 머리와 얼굴을 안정적으로 지지하는 옆 기둥, 혈액과 공기의 순환을 방해하지 않는 특수 홈으로 인체에 가장 알맞게 구조되었다.

또한 등으로 누웠을 때와 옆으로 누웠을 때의 베는 높이가 다르게 설계되어 어떠한 자세로도 바른 경추 자세를 유지해 숙면할 수 있는 메모리폼 베개 이다.

게다가 물세탁이 불가능한 기존 메모리폼의 단점을 보완하여 제품 손상이나 변형없이 물세탁이 가능한 소재로 만들었기 때문에 더욱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다만 반드시 겉커버를 벗기고 단독 세탁 해야한다.

  • 제품 특징
  1. 척추 전문 의사 설계, 바른자세 전문 기업 생산
  2. 인체공학적 구조로 목 근육 이완과 C커브 경추 유지 효과
  3. 다목적 기능성 숙면베개
  4. 눕는 자세에 따른 알맞은 높이 조절
  5. 워셔블 메모리폼 베개 로 단독 물세탁 가능
  6. 고밀도 형상기억 메모리폼
  7. 쿨론 기능성 원단으로 수분 흡수와 건조기능 우수
  8. 사이즈 : 36X17.5X8.5/ 6.5cm

5. 가누다 골드라벨 렌토


출처 : 가누다 공식홈페이지

가누다는 올바른 수면 유도에 도수기법을 적용한 특허 수면 제품 브랜드이다. 그 중 가누다 골드라벨은 프리미엄 기능성 숙면베개 로 편안한 수면을 위한 맞춤형으로 만들어졌다.

골드레벨 렌토는 도수기법 전문 물리치료사가 개발한 건강관리 제품으로 숙면을 통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숙면베개 추천 제품이다.

목덜미선지압부로 목덜미선을 지지하고 뒷머리 압박부로 수면시 안정을 주며 옆머리, 옆목 받침부로 푹신함을 유지, 어깨 결림을 최소화 하도록 체계적 설계되었다. 특별히 넥서포트 부분은 인체공학적으로 목을 안정감 있게 받쳐주고 높낮이 조절용 패드로 자신에게 가장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똑바로 등을 대고 누울 때와 옆으로 누울 때의 사용방법이 따로 구체적으로 명시되어 있어, 수면 자세에 따라 밸런스 있는 체압분산으로 쾌적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 제품 특징
  1. 도수기법과 인체공학의 만남으로 설계된 기능성 숙면베개
  2. 체계적인 설계로 높낮이 조절 가능
  3. 경추와 흉추의 들뜸을 제거하는 넥서포트 기능으로 최적의 수면 각도 제공
  4. 밸런스 있는 체압분산
  5. 이중코어 인서트로 이상적 목 모양을 유도해 안정적인 수면호흡 가능
  6.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모달 섬유로 부드러운 감촉과 쾌적함 주는 모달 로하쿨 커버
  7. 사이즈 : 60X28.8X10.3

6. 바디럽 몽실베개


몽실베개는 특별하게 Firm, Soft, Mesh, 경추지압 4개의 존으로 이루어져 있다. 목을 받쳐주는 Firm 존은 고밀도 에어셀 폼으로 수면시 눌려지는 무게, 밀도, 높이, 각도를 한국인의 체형에 맞게 설계되어 경추를 체계적으로 지지해준다. 또한 목을 받쳐주는 Firm 존을 길게 제작해 경추의 가장 아랫부분 뼈까지 빈틈없이 지지한다.

바디럽 몽실 숙면베개 는 경추가 가장 편한 조건인 이마와 턱의 경사 5도와 높이 7cm로 제작하였다.

Soft 존은 고밀도 에어셀 폼과 복원력이 우수한 소로나 솜 + 마이크로 파이버 솜을 적당한 비율로 섞어 새로운 형태의 메모리 솜 충전재로 만들어졌다. Mash 존은 땀과 열을 순환시켜주는 에어셀 메모리 폼이 쾌적한 수면 상태를 유지하게 해준다.

  • 제품 특징
  1. 한국인 체형에 맞는 인체공학적 3D C자형 경추 설계
  2. 압력을 분산시켜주는 신소재 메모리 솜
  3. 통기성 좋은 에어셀 폼
  4. 최적의 경추 유지 높이 7cm
  5. 부드러운 촉감
  6. 통째로 세탁 가능
  7. pH테스트, 항곰팡이 등 안정성 테스트 완료
  8. 사이즈 : 60X41X10/ 7cm

구매가이드

지금 내가 사용하는 베개가 과연 괜찮은 걸까?

아래 항목에 해당되는 것이 있다면 내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바꿀 필요가 있다.

  • 목, 어깨가 항상 뻐근하다.
  • 뒤척이다 숙면하는게 어렵다.
  • 오래 자도 피곤하다.
  • 너무 푹신푹신하다.
  • 너무 단단하다.
  • 높이가 11cm 가 넘는다.

숙면베개 어떻게 고를까?

  1. 성별, 신장에 따라 7cm~11cm 사이의 높이가 경추의 C자 커버를 잘 유지해준다.
  2. 목 선을 따라 부드럽게 감싸도록 곡선의 디자인이 좋다.
  3. 옆으로 누웠을 때 목과 몸이 수평을 이룰 수 있게 설계 되어야한다.
  4. 적당한 복원력을 가진 제품이 좋다. 너무 푹신해도 너무 딱딱해도 안 된다.
  5. 중력을 견뎌내는 메모리폼 소재나 라텍스 소재를 사용하면 압력을 분산시켜주어 인체에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

수면 제품들은 수면의 질을 높이는 데 너무나도 중요한 선택요소가 되었다. 하지만 무작정 좋은 광고에 따라 선택하기 보다는 지금 내 수면 제품들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어떠한 요소를 신경써서 숙면베개 를 골라야하는지 생각한 후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

추천한 숙면베개 추천 제품 리스트를 확인하고 직접 사용해보고 테스트해보며 지금 나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을 구입해 더욱 편안한 숙면을 취하길 바란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잠자기 전에 수분크림을 사용하자!- 수분크림 사용법 완벽공략!- 바로보기

More articles from 히치 블로그

효과 좋은 손목보호대 추천 BEST 6 2022

6가지 손목보호대 추천 제품과 구매 가이드로 손목 통증을 완화해 보도록 하자. 손목 보호대는 터널증후군과 같은 손목 질병 예방에 큰 도움이 된다.

January 3rd, 2022 · 1 min read

TOP 8 탈모약, 탈모 영양제 추천 2022년

미리 탈모를 예방하려는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비오틴 등 탈모에 좋은 영양제와 탈모약 을 알아보았다. 뒤따를 수 있는 부작용 등의 문제점도 함께 살펴 보겠다.

January 2nd, 2022 · 1 min read
© 2024 히치 블로그
Link to $https://twitter.com/narativeLink to $https://instagram.com/narative.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