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igate back to the homepage

효과 좋은 손목보호대 추천 BEST 6 2022

Hitch
January 3rd, 2022 · 1 min read

효과 좋은 손목보호대 추천 BEST 6 2022


책상에 오래 앉아 컴퓨터로 업무를 보는 많은 직장인들이 일자목 증후군, 허리디스크, 목디스크 등 더 커다란 질병을 앓는다.

그리고 손을 많이 쓰는 직장인이나 기술자들, 운동 선수들의 특성상 손목에 무리가 가 손목 통증 있는 터널증후군 등을 앓곤 한다.

이러한 질병들 모두 처음에는 인식하지 못한 채 시작이 된다. 하지만 반복되는 무리와 잘못된 습관들로 인해 시간이 지나 극심한 통증을 호소해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때문에 미리미리 무리를 받는 신체 부위를 보호하고 잘못된 습관이 있다면 고칠 수 있게 조치해야하는 것이 중요하다.

  • 오랜 컴퓨터 사용으로 움츠러든 자세로 업무를 하는 직장인들이라면, 주기적으로 목운동과 허리운동을 해주는 것이 좋다.
  • 의자가 불편하지는 않은지, 사무용으로 좋은 의자를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일자목 개선을 위해서라면, 숙면에 좋은 경추 베개를 사용해 목근육과 경추를 풀어주는 것이 좋다.
  • 반복되는 손목 사용으로 손목 통증 이 있다면 손목을 자주 풀어주고 손목보호대를 사용해 손목을 지지해주는 것이 좋다.

그래서 이번 시간엔, 손목 통증 과 터널증후군 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직장인들의 필수템인 품질 좋고 효과 좋은 손목보호대 추천 BEST 제품만을 모아 소개해보도록 하겠다. 에이더 손목보호대를 포함한 손목보호대 추천 제품들을 참고해 불편한 손목에 안정감을 선물할 수 있길 바란다.

손목 보호가 필요한 운동을 할 때 먹고싶은 다이어트 간식! -지금 건강간식 5종류 알아보기

운동 할 때 먹는 서브웨이 다이어트 메뉴 -지금 서브웨이 BEST 조합 알아보기

손목보호대 추천 BEST 6

1 에이더 손목보호대 TFCC T4


에이더는 합리적인 가격의 가치있는 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의 건강한 활동에 도움을 준다. 특별히 물리치료학을 바탕으로 전문 인력의 지속적인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건강에 가장 최적화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에이더에는 다양한 타입의 손목보호대가 있다. 용도에 따라, 보호 강도에 따라 다양한 증상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 맞게 에이더 손목보호대 타입이 나누어져 있어 더욱 효과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소개할 에이더 손목보호대 타입 4 제품은 일상생활에서 모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손목보호대 추천 제품이다. 특별히 에이더 손목보호대 는 운동, 가사, 각종 작업 등에 모두 차별없이 사용 가능하다.

에이더 손목보호대의 특징은 척골두를 압박하고 지지한다는 점이다. 에이더 손목보호대 는 손목 전체와 바깥쪽의 척골두를 정확하게 지지해 손목을 안정적으로 받쳐주고 손목 통증에 효과를 보인다.

또한 에이더 손목보호대만의 구조별 스트랩으로 4중 고정해주어 불편함 없이 일상생활 할 수 있는 손목보호대 추천 제품이다.

  • 제품 특징
  1. 척골두 압박 및 지지
  2. 내측, 외측 스트랩으로 든든한 4중 고정
  3. 9cm 의 넓은 폭으로 불편함 없음
  4. 고탄력, 통기성, 편안한 기능성 소재 사용
  5. 자주 사용해도 약해지지 않는 우수한 밸크로 접착력
  6. 사이즈 : FREE (손목둘레 17cm 미만) / LARGE (17cm 이상)

2 폭스밸리 손목보호대


폭스밸리는 일상 속에서 느끼는 사소하고 불편한 고민을 함께하고 사람들의 입장에서 연구, 개발해 합리적이고 가성비 높은 제품을 제공하는 헬스케어 브랜드이다.

폭스밸리 손목보호대는 손등을 많이 덮지 않아 답답하지 않게 손목을 보호하고 손목 통증 완화할 수 있다.

또한 부분 벨크로가 아니라 전체 벨크로로 사이즈 제약 없이 자유롭게 착용 가능한 손목보호대 추천 제품이다. 다양한 착용법 또한 폭스밸리 손목 보호대의 장점이다.

게다가 폭스밸리 손목보호대는 섬유 유해물질 검사에서 아릴아민, pH,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물질이 미검출되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 제품 특징
  1. 손목을 본따 만든 인체 최적화된 디자인
  2. 폭 넓은 전체 밸크로 밴드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
  3. 네오프렌 소재, 프리미엄 벨크로 사용으로 튼튼한 내구성과 착용감
  4. 박음질 스티칭 없앤 핑거홀로 불편함 감소
  5. 답답하지 않게 착용 가능
  6. 긴 길이로 편안한 고정력과 착용감 선사
  7. 사이즈 : FREE (전체 가로 길이 43cm)

3 바디굿 3단 밴드 손목보호대


3중 밴드로 빈틈없이 손목을 잡아주는 보호대로 유명한 바디굿 손목 보호대는 손목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 분산시켜주며 안전하게 손목을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손목보호대 추천 제품이다.

바디굿 손목 보호대 는 손목 고정 밴드, 손가락 고정 밴드, 손목전체 지지 밴드 3가지로 체계적으로 고정시켜 주어 터널증후군에 효과가 좋다.

손목 굴곡을 잘 적응할 수 있는 패턴 디자인과 특수 2중 지지대로 손목 전체를 곧게 받쳐주고 손목, 손가락, 손목 사이사이의 3중 밴드 고정으로 손목을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 제품 특징
  1. 인체공학적 설계로 제작된 3중 밴드
  2. 2개의 특수 지지 고정바 내장
  3. 손목 충격 흡수, 분산으로 손목 통증 완화
  4. 부드러운 통기성 소재로 제작, 뛰어난 신축성
  5. 3중 밴드가 사이즈 조절 가능하게 함
  6. 사이즈 : FREE

4 프라하우스 임산부 손목 보호대


프라하우스는 제품의 개발, 디자인, 생산, 유통까지 최고의 전문가들이 만드는 품질 좋은 임산부용 언더웨어, 임부용품을 제품을 제공하는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임산부에게 가장 알맞고 편의에 최적화 된 임산부 손목보호대를 만든다.

프라하우스 손목보호대는 육아로 손목에 무리가 많이 간 임산부들을 위한 보호대지만 전체적인 손목 통증과 터널증후군을 완화해주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추천하는 손목보호대 추천 제품이다.

신축성과 탄력성이 뛰어난 Complex-Core Stretch 원단을 사용하여 손목과 손가락을 편안하게 지지해준다. 또한 손가락 스트랩, 다양한 매직 밸크로로 압박 강도의 조절이 가능하게끔 디자인 되었다.

게다가 임산부를 위한 제품이기 때문에 임산부와 태아의 안전을 위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폼알데히드, 아릴아민 등의 발암물질이 무검출 되었고 Ph 외 24가지 화학물 검촐테스트에서 검출한계 미만으로 검출되었다.

또한 국내산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안전하고 안심하게 사용 가능할 수 있는 손목보호대 추천 제품이다.

  • 제품 특징
  1. 신축성, 탄력성 뛰어난 원단 사용
  2. 압박력, 밀착력, 복원력, 흡수력, 통기성 탁월
  3. 스포츠 테이핑 원리를 적용한 디자인
  4. 손가락 스트랩, 매직 밸크로로 압박 강도 조절 가능
  5. 안전 소재, 피부 친화력 신소재 사용
  6. 사이즈 : FREE (가로 길이 32cm)

5 필캣 터널증후군 손목 보호대


필캣 손목 보호대는 터널증후군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손목보호대 추천 제품이다.

인체 곡선에 맞춰 제작된 손목 보호대로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적인 지지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필캣만의 특수 제작된 네오플랜 소재로 손목을 더욱 단단하고 힘있게 보호해준다.

압박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에이더 손목보호대만큼이나 손목 통증 을 줄여줄 수 있다.

좌, 우 구분없이 양 쪽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고 운동, 업무, 육아 등 어디든지 누구든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손목보호대 추천 제품이다. 가격적으로도 가성비가 좋아 부담없이 구매해 사용할 수 있다.

  • 제품 특징
  1. 편안한 착용감의 인체공학적 디자인
  2. 특수 제작된 라텍스 네오플랜 소재
  3. 좌, 우 구분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
  4. 인체 곡선에 맞춘 손가락 홀
  5. 편리한 밸크로 타입
  6. 사이즈 : M (손목 둘레 15cm 미만) / L (15cm 이상)

6 에코리즈 이지업 손목 보호대


에코리즈는 다양한 제품을 최상의 퀄리티로 제작,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종합 스포츠 브랜드이다. 특히 이지업 손목보호대는 무릎 보호대로도 유명한 제품이고 꾸준한 인기와 판매량을 보여주는 손목보호대 추천 제품이다.

에코리즈의 이지입 보호대의 차별화된 특징은 가볍고 밀착이 잘 되는 면소재를 사용하여 착용감을 향상 시키고 부드러운 서포트를 제공하여 에이더 손목보호대 만큼이나 터널증후군에 효과 좋다는 점이다.

신축성이 뛰어나고 내구성 좋은 고탄력 스판덱스 2중 밴드는 손목을 안정감 있게 압박해준다.

좌, 우 양 쪽 모두 사용이 가능해 활용성이 좋다. 사이즈도 다양해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 제품 특징
  1. 부드러운 면 소재를 사용해 밀착력이 좋고 부드러운 서포트를 제공
  2. 고탄력 스판덱스 2중 밴드
  3. 통기성 좋은 소재
  4. 손목 부상 예방 및 손목 통증 방지에 도움
  5. 좌, 우 양 쪽 모두 편리하게 사용 가능
  6. S (19cm) / M (21.5cm) / L (24.5cm)

구매가이드

지금까지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효과 좋은 손목보호대 추천 제품을 살펴보았다. 시중에 워낙 다양한 손목 보호대 들이 많아 어떻게 좋은 제품을 분별해야할지 헷갈리는 사람들을 위해 손목 보호대 구매를 위한 몇가지 가이드를 공유해본다.

손목보호대 추천 제품과 구매가이드를 함께 참고해 효과적으로 손목 통증을 완화하고 손목을 보호하길 바란다. 

1. 신축성, 탄력성 좋은 소재

손목 보호대 는 손목을 압박하여 지지해주는 용도이기 때문에 압박력이 뛰어나다.

하지만 신축성과 탄력성 없는 소재는 압박만 강하게 하여 손목 저림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 신축성 있게 자신의 손목에 알맞게 감싸주는 손목 보호대가 좋다.  

2. 손목만 고정할지, 손가락까지 고정할지?

시중에는 손목만 고정하고 지지해주는 손목 보호대와 손가락까지 함께 고정, 지지해주는 손목 보호대 가 있다. 자신의 업무 특성이나 증상에 따라 고민하여 알맞게 구매하면 좋다. 

3. 한 손 전용인지, 두 손 전용인지?

보통 손가락까지 고정해주는 손목 보호대 는 한 손 용으로 두 쪽을 각각 구매해야한다. 때문에 손목 보호대 구매하기 전, 양 손 사용여부를 꼭 따져보고 구매해야한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More articles from 히치 블로그

TOP 8 탈모약, 탈모 영양제 추천 2022년

미리 탈모를 예방하려는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비오틴 등 탈모에 좋은 영양제와 탈모약 을 알아보았다. 뒤따를 수 있는 부작용 등의 문제점도 함께 살펴 보겠다.

January 2nd, 2022 · 1 min read

다이소 꿀템 저렴한 생활용품 추천 TOP6

가성비 인테리어 끝판왕은 다양하고 저렴한 생활용품 가득한 다이소이다. 오늘은 저렴하면서 깔끔한 가성비 인테리어 가능한 다이소 꿀템 7종을 소개한다.

January 2nd, 2022 · 1 min read
© 2024 히치 블로그
Link to $https://twitter.com/narativeLink to $https://instagram.com/narative.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