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igate back to the homepage

마스크에 안묻는 쿠션 파운데이션 추천 TOP 7

Hitch
January 4th, 2022 · 1 min read

마스크에 안묻는 쿠션 파운데이션 추천 Top 7


끝나지 않는 코로나 19에 덥고 습한 여름에도 여전히 마스크를 쓸 수밖에 없게 되었다. 그러다보니 학교, 회사 등에서 귀가한 후에 마스크를 보면 온통 파운데이션이 묻어 지저분한 경우가 부지기수다. 뿐만 아니라 마스크를 쓰면서, 애써 아침부터 공들인 베이스 메이크업이 더 잘 무너지게 되었다.

마스크를 단독으로 장기간 쓰고 있어도 습기가 차고 온도가 올라가 피부의 세균 번식이 증가하고 피지 분비도 증가하는데, 하물며 화장까지 하니 더욱 피부가 악화되기 쉽다. 실제로 습도가 높고 피지 분비량이 많은 상태에서는 화장품이 엉기며 트러블을 유발하기 쉬워지기 때문. 이 때문에 장시간 마스크를 써도 마스크에 안묻는 쿠션 의 중요성이 커지기 시작했다.

이러한 상황에서 많은 뷰티 회사들이 앞다투어 마스크에 안묻는 쿠션 을 출시하고 있다. 오늘은 마스크에 안묻는 쿠션 중 가장 사람들에게 후기가 좋았던 쿠션 파데 Best 7 제품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마스크 피부 트러블이 고민이신가요? - 피부 관리 가이드 지금 알아보기!

마스크 때문에 생긴 트러블 톤업크림으로 가리자! - 톤업크림 사용법 지금 알아보기

1 라네즈 네오쿠션


출처: 라네즈 공식 홈페이지

쿠션으로 담기 어려운 고밀착 매트 제형을 빅포어 담지체에 담아내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간편하게 커버하고, 들뜨거나 뭉침 없이 원래 내 피부 같은 내추럴 핏으로 밀착되는 제품이다.

Humid defence™ 으로 땀과 피지에 강해 40도의 사우나 유사 환경에서도 유지되는 지속력을 보유한 제품이기도 하다. 덥고 습한데다가 밀폐되어 사우나와 유사한 마스크 속 환경에서도 오랫동안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고 뭉침 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묻어나지 않는 메이크업을 구현하는, 마스크에 안묻는 쿠션 이다. 이처럼 가벼운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묻어남 없는 여름 쿠션 파운데이션 추천한다.

게다가 PC, 스마트폰의 블루라이트를 강력한 커버로 차단하는 쿠션 파데 이기도 하다.

  • 기존 쿠션 파데 보다 노란기를 줄인 컬러
  • 기존 대비 약 2배 얇아진 초경량 파우더로 내 피부처럼 얇고 가벼운 사용감
  • 24시간 무너짐 없이 붉은기, 노란기, 모공 등을 커버
  • 네오 쿠션만의 새로운 디자인에 원터치 스피닝 리필 교체 방식으로 간단한 리필 교체 가능

2 헤라 블랙쿠션


출처: 롯데온

커버 층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얇지만 파워풀한 피팅력을 자랑하는 쿠션 파데 이다. ‘초밀착- 고커버- 뭉침없는 매트커버- 다크닝 없는 컬러’ 4가지 속성이 모두 24시간 이상 유지되어 여름 메이크업 에도 제격인 제품이다. 그래서 쉽게 메이크업이 마스크에 쓸리고 지워지는 여름 메이크업 쿠션 파데 로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아시안 여성의 피부와 쿠션 제형에 맞춤 설계된 쉐이드 덕에 자신에게 타고난 피부톤을 가장 돋보이고 화사하게 만들 수 있다.

블랙 라인의 독보적인 밀착 기술로 뭉치지 않는 매트 커버가 마스크에 묻지 않는 매끈한 피부 커버를 완성한다. 마스크 묻어남 방지도 94%나 기록했다니 안심하고 마스크 안묻는 쿠션 으로 사용해도 된다.

  • Magnefit Pigment 로 적은 양으로도 넓은 면적에 얇고 균일하게 뭉치지 않는 커버 구현
  • 크기가 다른 세 가지 커버막이 적용된 텍스처로 피부 굴곡따라 촘촘하고 매끈하게 밀착
  • 굴곡진 피부 위에도 얇은 밀착이 가능한 멀티 기공이 적용된 제로-비티 핏 퍼프
  • 인체적용 시험 결과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 94% 기록한 마스크에 안묻는 쿠션

3 티르티르 마스크 핏 쿠션


이미지 출처: 쿠팡

묻어남 없이 오랫동안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쿠션 파데 이다. 유수분 밸런스를 맞춘 새틴 포뮬러는 습기로 인해 땀이 맺힌 피부도 보송보송하게 해 주는 쿠션 파데 로, 밀착 성분으로 코팅한 커버 파우더가 피부 위에서 2차 쉴드 코팅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내 피부인 것처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마스크 착용 테스트를 모두 거친 제품으로 10시간이 지나도 마스크 속 묻어남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물에 사는 꽃들의 핵심 성분인 (바다수선화, 해당화 추출물, 수련꽃 등) Water Bloom Glower가 수분을 머금은 듯 투명하고 건강한 물광 피부로 연출해 여름 메이크업 으로 제격인 제품이다.

  • 24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테스트 완료하여 하루 종일 메이크업 유지
  • 10시간 마스크 속 메이크업 지속 테스트 완료, 묻어남 방지 41.69 개선 완료
  • 마스크 속 답답함 개선 만족도 95%, 습기 만족도 100% 보임
  • 보송하고 가벼운 텍스처로 여름철에도 사용하기 적합한 제형

4 클리오 킬 커버 픽서 쿠션


이미지 출처: 무신사

듀얼 필름 포머가 메이크업막을 이중 커버하여, 픽서 필요없이 오랫동안 메이크업을 지속하는 데 도움을 주는 쿠션 파데 이다. 게다가 마스크를 써도, 마스크에 습기가 차도 걱정없는 유분과 수분 모두에 강한 포뮬라를 지니고 있어 피부 유분, 땀 걱정을 하지 않는 여름 메이크업 에 제격인 제품이다.

또한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 테스트를 완료하여, 8시간 이후에도 묻어남이 거의 없는 것을 증명해 마스크에 안묻는 쿠션 이다. 날아갈 듯 가벼운 밀착 사용감을 자랑해 답답함이나 무게감을 느끼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 쿠션 이다.

녹차추출물, 애플민트잎추출물, 타임잎추출물 3가지 식물 성분이 수분 손실을 차단하고 건조함 없이 매끈한 피부 연출 자사 쿠션 대비 8시간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 임상시험 완료 7각 모양의 퍼프로 콧방울, 눈밑 주름, 쌍꺼풀 라인 등 좁고 섬세한 부분도 빈틈없이 밀착 기존 킬커버 쿠션 대비 더 얇아진 용기로 그립감 향상

5 에스쁘아 테이핑커버 쿠션


이미지 출처: 아모레퍼시픽 몰

2019 파우더룸 히트 아이템, 2019 하반기 화해 뷰티어워드 베스트 신제품 쿠션 부문 1위, 2021 마리끌레르 스마트뷰티어워즈 등 다양한 수상 기록을 가지고 있는 에스쁘아의 쿠션 파운데이션 추천 아이템이다.아시안 피부톤에 최적화된 5가지 쉐이드를 적용한 쿠션 파데 이며, 두드릴수록 답답하지 않고 얇게 겹겹이 쌓이는 레이어링이 되는 제품이다.

모공, 잡티 등을 감쪽같이 커버하는 데 특화되어 있다. 탁월한 밀착력의 테이핑 테크닉 포뮬러™ 와 땀과 피지, 유분에 강한 Sweat Resistant 효과로 오랜 시간 무너지지 않는 여름 메이크업 을 완성한다.

잦은 수정 화장 없이 오래 가는 밀착 쿠션 파운데이션 추천 프리미엄 루비셀 원단의 소프트 에어 터치 퍼프로 두드릴수록 얇게 빛나는 속살광을 표현 1boon 에디터의 ‘마스크 묻어남 없는 쿠션’ 으로 선정된 마스크 쿠션 오랜 시간 무너지지 않고 얇은 밀착력으로 여름 쿠션 파운데이션 추천 제품

6 비디비치 퍼펙트 브이핏 쿠션


이미지 출처: 신세계 인터내셔날

깨끗한 피부와 편안한 피팅감을 선사하는 마스크에 안묻는 쿠션 이다. 크림 텍스처를 느낄 수 있는 보습 겔 네트워크 안에 하이 커버 피그먼트와 실키 에어 파우더가 함유되어 매끄러운 커버력과 보송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쿠션이다.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면서 매끈하고 가벼운 메이크업을 연출해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면서도 가볍게 밀착되는 사용감을 자랑하는 쿠션 파운데이션 추천 한다.

그리고 탱탱하게 차오르는 크림 겔 텍스처가 마치 리프팅 크림을 사용한 듯 탱탱한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땀과 유분에 강한 고밀착 포뮬라로 오랜 시간 동안 처음처럼 올데이 핏을 유지해, 여름 메이크업 으로 적합한 마스크 쿠션 이다.

  • 하이 커버 피그먼트 함유로 모공, 잡티, 홍조를 매끈하고 깔끔하게 커버
  • 펩타이드, 마데카소사이드 성분 함유로 들뜸, 건조함 없는 완벽 밀착
  • 땀, 물에 강한 지속 내수성 임상 완료 제품으로 여름 메이크업 적합한 쿠션 파데
  • 무너짐 없고 가벼운 사용, 하루 종일 지속되어 마스크에 안묻는 쿠션 으로 적합

7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에어 쿠션


이미지 출처: SSG 닷컴

2020년 10월 얼루어 에디터 픽 선정, 파우더룸 2020 신제품 쿠션 파운데이션 BEST 등 뷰티 어워드에서 2관왕을 거둔 제품이다. 커버력, 지속력, 밀착력 3박자를 모두 갖춘 쿠션이며 특히 36시간 동안 파워 밀착을 자랑하는 쿠션 파운데이션 추천 아이템이다.

에어리 피팅 시스템으로 미세 입자가 얇고 섬세하게 피팅되며 모공, 잡티, 홍조도 깔끔하게 보정해 여름 메이크업 으로 제격인 제품이다.

게다가 8시간이 지나도 마스크에 묻지 않는 마스크 쿠션 이라서 마스크에 안묻는 쿠션 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피부 자극의 부담을 덜은 무기자차 밀착막으로 무기자차 보호막이 자외선을 튕겨내며 피부를 보호해준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 퍼프는 얇고 고르게 밀착시켜 뭉침없이 깔끔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 6시간이 지나도 마스크에 묻어나거나 무너지지 않는 마스크 쿠션
  • 자극을 덜은 무기자차 보호막이 자외선을 반사
  • 36시간 커버력이 지속되는 임상 시험 완료
  • 일반 파운데이션보다 1.6배나 작은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로 정교하고 촘촘한 커버

더 확실한 자외선 차단을 위한 올리브영 선크림 Top 7- 지금 보러가기

지금까지 마스크에 안묻는 쿠션 제품 7개 종류를 함께 알아보았다. 마스크에 안묻는 쿠션 제품으로 여름철 답답한 마스크 내에서도 오랫동안 무너지지 않고 깔끔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마스크 쿠션 으로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하는 여름 메이크업 을 완성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More articles from 히치 블로그

배터리 없을때 필요한 보조배터리 추천 TOP 6

배터리 없을때 필수품인 보조배터리 , 일상에서 꼭 필요한 물건 중 하나다. 용량 넉넉하게 오래 쓸 수 있는 가성비 보조배터리 추천 TOP6 제품 소개한다.

January 4th, 2022 · 1 min read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TOP7 2022년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제품의 다양한 가격대, 구매 가이드를 알아보았다.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제품으로 집에서도 음악을 더 크게, 풍성하게 즐기자.

January 4th, 2022 · 1 min read
© 2024 히치 블로그
Link to $https://twitter.com/narativeLink to $https://instagram.com/narative.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