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igate back to the homepage

선크림 추천, 올리브영 선크림 순위 TOP 7 2022

Hitch
December 29th, 2021 · 1 min read

2022 선크림 순위

선크림 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바르는 자외선 차단제 이다. 자외선은 주름이나 피부 탄력에 영향을 주고, 색소 침착을 발생시켜 피부노화 의 가장 큰 원인이 된다. 최근 “마스크를 쓰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를 안 발라도 된다?” 라는 말이 나오고 있다.

그러나 이것은 잘못된 말이다. 마스크로 가려지지 않는 눈가와 이마, 콧등은 자외선이 노출될 수밖에 없다. 또한 흰 마스크 착용시, 마스크가 자외선을 반사시켜 마스크에 가려지지 않은 부위에 영향을 미친다. 자외선이 강한 여름은 물론, 사계절 내내 선크림을 바르는 것이 건강한 피부관리 위한 지름길이 될 것이다.

피부노화 예방을 위해 일상에서 자외선 차단제의 사용은 필수이기 때문에,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제품으로 피부관리 시작해보자. 

피부 타입을 알고 선크림 바르자! - 피부 타입 테스트 및 3가지 대표 타입별 관리법 알아보기

선크림 만큼 중요한 피부 보습!! - 어떻게 할까? 보습제 추천 알아보기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1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SPF50+ PA++++


https://www.glowpick.com/

2020 올리브영 선크림 (선케어) 부문 1위에 올라 이미 피부관리 위한 선케어로 유명한 제품이다. 닥터지 선 플러스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블루라이트, 적외선, 안티폴루션까지 차단하는 기능을 담은 5중 보호 자외선 차단제이다.

오랜시간 유지될 수 있도록 안정도를 개선시켰으며, 기존 제품보다 밀착력을 높이고 영양감 있는 제형과 순한 성분으로 변화했다.

자외선 차단 범위가 넓으며, 징크 무기자차 를 사용하고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산호초 유해한 성분을 제외해 바다를 해치지 않는 착한 성분과 친환경 종이 포장으로 클린 뷰티에 앞장서고 있어 피부노화 위한 선크림 추천 제품으로 소개한다.

* 무기자차 , 유기자차 차이

  • 무기자차: 자외선을 반사시켜 차단하는 방식으로,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순한 것이 특징이다.
  • 유기자차: 자외선을 흡수해 자외선을 차단하는 방식으로, 백탁현상이 적지만 자극이 될 수 있다. 

2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출처: newstap.co.kr/

스킨케어만큼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해 피부를 보호할 수 있고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올리브영 선크림 (선케어) 부문에서  판매율 이 높은 제품이다. 화해 뷰티 어워드 선크림/로션 부분에서는 3관왕을 달성했다.

모든 피부가 사용할 수 있는 혼합자차 타입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피부 타입과 자외선 차단 방식으로 나뉜 6가지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사용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메이크업 후에 덧바르더라도 들뜨지 않는 케어가 가능하다. 

레이저 썬스크린은 미세먼지모사체 흡착방지 임상 테스트를 통해, 실내와 실외에서도 피부노화 원인이 되는 것들을 막아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SPF 50+/PA+++ 의 강한 자외선을 차단시키는 밀착 보호 제품이다. 피부관리 후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어 데일리 선크림 추천 제품이다.

3 에스쁘아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


출처: 티몬

수분 폭탄으로 건성 피부에 최적화된 선케어 제품이다. 바르는 순간 물방울 텍스처로 수분을 준다.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을 사용하기 전에 톤 업 효과와 피부 밀착을 높이기 위해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할 수있다. 백탁 현상이 아닌 자연스러운 톤 업이기 때문에 파데 프리 할 때 사용하기 좋은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제품이다. 

병풀, 라벤더, 캐모마일꽃, 마시멜로 뿌리, 레몬 버베나잎, 알로에베라잎 등 6가지 식물 추출물로 피부를 위한 성분이 담겨있어 피부노화 방지를 위한 피부관리 제품으로 사용하기 좋다. 

워터스플래쉬 라인은 수분광채 피부표현의 ‘윤기’, 끈적임없이 가벼운 피부표현의 ‘산뜻’, 파운데이션 없이 톤업 피부표현의 ‘화사’ 타입으로 나뉘어있어, 원하는 기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4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시카 선로션


출처: blog.naver.com/tonyforlife

2019년 하반기 화해에서 선케어 부문의 베스트 신제품으로 선정, 2020년 올리브영 어워즈 클린뷰티 트렌드 부문 수상을 했다. 넉넉한 용량으로 가족과 함께 사용하기 좋으며, 얼굴부터 몸까지 겸용으로 쓸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피부 표면에 물리적 보호막을 형성하는 논나노 무기자차 자외선 차단제이다. 자외선이 피부에 침투되지 않도록 반사시켜 피부노화 방지하고 편안한 피부관리 가능하다. 

해양 생태계에 유해한 자외선 차단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순산 성분의 저자극 선로션을 선보인다. 녹차, 병풀, 워터민트, 베르가모트 등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했다. 

또한 제품 패키지는 국제산림협회(FSC)가 인증한 산림에서 나온 원료를 사용했다. 잉크는 콩기름을 사용해 대기 오염 물질을 줄이고, 100% 생분해 가능한 원료의 파우치로 포장해 클린뷰티에 알맞은 제품임을 알 수 있다. 

수분 진정은 물론 쿨링 효과까지 더해 부드럽게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제품으로 소개한다. 

5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미 모이스처 선크림


출처: 11번가

6 닥터자르트 에브리선데이 마일드 선 


출처: 다나와

만 20~55세 성인 30명을 대상으로 시행한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시험을 완료한 순한 선케어 제품이다.

간혹 선크림 사용 후 눈 시림이 있는 제품이 있는데, 닥터자르트는 그런 현상이 없어서 예민한 사람도 쓰기 좋다. 끈적임없는 크림 타입인 무기자차로, 부담없이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다. 

마무리감이 보송한 편이기 때문에 건성보다는 지성 피부 선크림 추천 제품이며, 유분이 많은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타입이다. 또한 약간의 백탁 현상으로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를 주기 때문에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효과적으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려면 2-3시간마다 발라야 하는데, 닥터자르트 마일드 선은 콤팩트한 30ml 용량으로 휴대성이 좋아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SPF43/PA+++로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해보자. 

7 식물나라 산소수 생기 수분 톤업 선크림


출처: 다나와

바르는 순간 수분감이 도는 워터 슬라이딩으로 피부에 밀착력을 높여 수분 베이스르 완성시킨다. 마스크 착용시에도 높은 밀착력으로 묻어남이 적어 산뜻한 느낌을 준다. 

순한 무기자차 타입으로 매일 피부노화 위해 편안한 피부관리 는 물론, 화사한 복숭아빛이 도는 컬러로 자연스럽고 생기 가득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 개선 등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결을 매끄럽게 보정하여 파운데이션이나 쿠션 전에 사용하면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를 볼 수 있는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한다. 

기본에 충실한 기능으로 가격과 품질이 합리적이고, 톤업 선크림이 톤업 선쿠션 형태로도 출시되어 있어, 사용패턴에 따라 고를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빛나는 피부만큼 비즈니스 영어 발표 실력을 만드는 영어 표현 7가지 - 지금 보러가기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More articles from 히치 블로그

TOP 7 연령별 고양이 사료 추천 2022년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인식이 높아지면서, 펫 산업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사료는 직접적으로 건강에 영향을 미친다. 고양이 사료 추천 제품을 알아보겠다.

December 28th, 2021 · 1 min read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위한 이메일 툴 추천 Top 4

초보자를 위한 마케팅의 기본인 디지털 마케팅 이메일 툴 소개, 대표적인 이메일 툴이 무엇이고 효과적인 이메일 리스트 관리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December 28th, 2021 · 1 min read
© 2024 히치 블로그
Link to $https://twitter.com/narativeLink to $https://instagram.com/narative.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