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igate back to the homepage

활동성 좋은 요가복 브랜드, 요가복 상의 BEST 4 2022

Hitch
January 23rd, 2022 · 1 min read

활동성 좋은 요가복 브랜드, 요가복 상의 BEST 4


요즘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과 반복되는 업무 속에서 제대로 몸을 관리하지 못한 채 잔병치레를 겪으며 살아간다. 실제로 많은 직장인들이 굳어진 업무 자세로 인한 일자목 증후군, 과도한 근육 사용으로 근육이 놀라는 경증, 중증 근육통 등 세미하지만 일상생활에 큰 영향을 끼치는 여러 증상들을 겪고 있다. 이러한 증상들은 작지만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몸 전체가 불편해지고 나이가 들수록 더 큰 병으로 발전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건강 관리가 필수이다.

일자목 치료 위한 경추 숙면베개 추천 – 보러 가기

그래서 요즘엔 과도하게 힘을 쓰고 근육을 쓰는 운동보다, 근육을 늘려주고 온 몸의 긴장과 관절을 풀어주는 요가나 필라테스가 더욱 유행을 하고 있다. 게다가 요가는 건강 뿐 아니라 심신 안정 및 정신건강에도 도움이 되어 요즘 여자 뿐 아니라 남자들도 요가를 찾고 있다.

동시에 더욱 본격적인 요가 운동을 위해 활동성 좋고 품질 좋은 요가복 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그에 따라 다양하고 질 좋은 요가복을 만들어 제공하는 요가복 브랜드 들이 눈에 띈다. 특히 여자들을 위한 다양하고 색다른 여자 요가복과 요가복 브랜드 들이 많다. 여자들은 특히 요가복이나 레깅스를 데일리로도 착용하기 때문에 더 활동성 있고 예쁜 요가복과 레깅스가 필요하다.

그래서 이번 시간엔 트렌디한 운동인 ‘요가’ 에 대해 잠시 알아보고 추천할만할 활동성 좋은 요가복 브랜드 와 레깅스와 함께 착용할 수 있는 여자 요가복 상의 추천 제품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다.

인기있는 레깅스 브랜드 추천 – 보러 가기

요가복 브랜드, 여자 요가복 상의 추천 BEST 5

1. 뮬라웨어


출처 : 뮬라웨어 공식홈페이지

뮬라웨어는 애슬레저 웨어를 기본으로 다양한 요가복과 레깅스 등을 만들어내는 요가복 브랜드 이다.

  • 애슬레저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일상에서 틈틈이 운동을 즐기는 운동과 레저가 합쳐진 개념이다. 애슬레저 트렌드에 따라 많은 스포츠 업계에서 애슬레저 룩을 만들어내고 있다.

뮬라웨어는 트렌드를 앞서가 몇 년 전 부터 꾸준히 애슬레져 웨어를 제작해온 대표적인 요가복 브랜드 이다. 때문에 운동복과 데일리 룩으로 요가복, 레깅스를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브랜드 라고 할 수 있다. 때문에 꾸준히 애슬레저 웨어를 향한 고민과 도전을 통해 얻은 뮬라웨어만의 기술력이 뮬라웨어가 자랑하고자 하는 것이다.

게다가 뮬라웨어는 국내에서 정품 SUPPLEX 원단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업체이다. SUPPLEX는 미국의 글로벌 섬유업체 INVISTA에서 만든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합성섬유로 뮬라웨어는 100% 검증된 INVISTA 정품 원사만을 사용하며 기본에 충실한 요가복 브랜드 이다.

여자 요가복 에서 더 나아가 남자들을 위한 애슬레져 웨어도 출시되었으니 홈페이지 참고 바란다. 오프라인 매장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뮬릭 롱 슬리브

35,000원


뮬라웨어의 여자 요가복 상의 중 가장 핫한 제품이다. 10초에 한 장 씩 팔린다는 뮬릭 롱 슬리브 요가복 상의 이다. 채 100g 도 되지 않는 초경량 요가복 상의 제품으로, 엄창난 활동성을 느낄 수 있다.

게다가 운동할 때 여자들의 가장 큰 고민인 땀 자국을 흡습속건 기술로 해결하였다. 일반 티셔츠보다 2배 빠른 땀 흡수로 언제나 상쾌하고 땀으로 인한 체온 저하 없이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뮬릭 여자 요가복 상의 제품만의 셀프 클린 효과는 자체 향균 효과로 더욱 쾌적하게 활동할 수 있게 해준다.

활동성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신축성은 넥라인, 어깨 절개 라인, 허리 라인 등 각각의 특성에 맞게 절개라인을 단순화 함으로써 움직일 때 옷이 쓸려 올라가는 등의 불편함을 최소화 시켰다. 비침 없는 원단 사용으로 속옷 노출 걱정 없이 뮬릭 롱 슬리브 한 장으로 데일리 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2. 메디테이션


출처 : 메디테이션 공식홈페이지

메디테이션은 요가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새롭고 특별한 원단과 모양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요가복 브랜드 이다. 요가강사 및 요가지도자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요가복을 기획, 유통하고 있으며, 2013년부터는 불필요한 유통과정 축소를 통한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객들에게 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공장을 설립하고 온·오프라인 유통을 실시 중이라고 한다.

또한 운동할 때에 가장 편하고 쾌적한 제품을 만들어내기 위해 고품질의 제품들을 끊임 없이 개발하고 있다. 특히 여성들을 위한 여자 요가복 을 중심으로 몸매보정 기능성 여자 요가복 등을 출시하고 있다. 그 결과, 메디테이션의 4D 입체레깅스 등 ‘4D 시리즈’를 발매하여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더 나아가 요가복, 악세사리, 요가 매트 등의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장하고 있고 백화점에도 입점하며 메디테이션 특유의 독보적인 몸매 보정 기술로 승승장구하고 있다.

BR5026 스포츠브라탑 요가복

46,000원


활동성 있게 요가 운동을 즐길 수 있는 브라탑 제품이다. 브라탑은 다른 요가복들 보다 더 자유롭고 활동성이 좋기 때문에 본격적으로, 또 전문적으로 요가를 운동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메디테이션만의 쫀쫀한 보정력은 가슴 처짐 없이 운동시에도 안정적으로 몸을 보정해준다. 브라컵이 부착되어 있어 따로 속옷 착용없이 간편하게 입을 수 있다.

두께감도 넉넉하고 비침 없어 안심하고 입을 수 있고 핏이 타이트하여 흘러내림 없이 착용 가능한 여자 요가복 상의 추천 제품이다.

3. 젝시믹스


출처 : 젝시믹스 공식홈페이지

젝시믹스는 비싸고 착용감이 불편한 해외 요가복들의 단점을 보완한 아시안핏 요가복을 만들어낸 요가복 브랜드 이다. 특히 젝시믹스는 전문가의 의견을 반영해, 새로운 원단과 패턴의 개발하여 실제 운동 효과가 나타나는 요가복을 만들어냈다. 그 결과 한 해 300% 의 성장률을 보이기 시작했다.

또한 운동복 뿐만 아니라 데일리로 요가복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동체 패턴과 기능성 소재를 끊임 없이 연구하고 있다.

운동하는 여성의 가장 아름다움을 표현 할 수 있는 최고의 요가복 브랜드 를 시작으로 여러 요가복을 만들어왔지만 현재는 남자를 위한 실용적인 트레이닝 복 등을 만들어 출시하고 있다. 국내 오프라인 매장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풀오버 하프 집업 블랙

46,000원


겉감은 코튼과 같은 부드러운 촉감의 고급 요가복 소재인 나일론 스판을 업그레이드한 원단으로, 중량이 가볍고 텐션과 리커버리가 뛰어난 젝시믹스의 여자 요가복 상의 이다. 나일론 지퍼에 지퍼 덮개를 추가해 지퍼로 인한 배김과 피부 자극이 없다.

체형에 딱 맞게 몸을 감싸주는 스탠다드한 라인이 자연스러운 체형보정 효과를 보여주고 움직임에 최적화된 밸런스핏으로 다양한 활동성있게 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골반까지 오는 기장과 소매 끝에 핑거 홀을 추가하여 요가, 러닝, 피트니스, 데일리 활동 등 다양한 액티비티에도 핏이 변형이 없이 더욱 안정감 있게 착용 가능하다.

슬리브 안에 브라탑을 입어야 했던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브라 패드를 탈착 할 수 있는 브라 홀이 있어 별도의 이너 없이 입을 수 있는 롱슬리브 여자 요가복 상의 로 만들어졌다. 브라 홀 안감은 얇고 통기성이 뛰어난 쿨링원단을 사용하여 실크처럼 부드럽게 감기고 FD(full dall) 원사를 사용하여 밝은 컬러에도 비침 현상 없이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다.

4. 아디다스


출처 : 아디다스 공식홈페이지

아디다스는 전문적인 요가복 브랜드 는 아니지만,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스포츠 브랜드이다. 런닝, 아웃도어, 요가, 필라테스, 홈트레이닝 등 다양한 종류의 스포츠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 많다. 다양하고 내구성 있는 제품들과 함께 특유의 마케팅이 큰 인기를 타며 나이키와 함께 세계 인기 스포츠 브랜드 순위에 올랐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아디다스는 그 인기와 사랑에 힘입어 아디다스 오리지널, 아디다스 애슬래틱스, 아디다스 스텔라 맥카트니,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 등 사회 트렌드에 따라 변화하고 발전하는 여러 브랜드들을 런칭했다.

아디다스는 독일에 기반을 둔 글로벌 컴퍼니로서 매년 9억 개 이상의 스포츠 용품 및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아디다스 코리아는 1982년 한국 진출 이후 매년 높은 성장을 거듭하고 있어 국내에서도 큰 매니아층을 확보하였다.

아디다스는 지지 않기 위한 것이 아닌, 승리를 위해 플레이한다는 정신으로 꾸준히 스포츠 용품을 개발하고 출시하고 있다. 이러한 아디다스의 끊임없는 도전과 발전가능성을 더욱 기대해보면 좋을 것 같다.

아디다스 크롭 탱크

39,000원


아디다스 여름 배스트 여자 요가복 상의 추천 제품이다. 크롭 탱크는 여름에 시원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제품으로 가슴과 배 위쪽 까지 안정감있게 잡아주어 다양한 운동에도 좋은 활동성을 선사한다.

가볍고 산뜻한 슬리브리스 탑 측면의 대비색상 3-스트라이프가 포인트 액센트를 더해주어 스타일적으로도 부족함 없이 착용할 수 없다. 게다가 크롭 탱그만의 부드러운 저지 소재가 편안한 핏을 제공해주어 여름철 가볍게 요가 운동을 할 때 불편함 없이 활동성을 더해주는 여자 요가복 상의 이다.

골조직 라운드 넥은 목 졸림 없이 넥라인을 감싸주어 땀이 나도 흡수가 잘 되게 만들어졌다. 또한 타이트 핏과 루즈 핏 사이의 완벽한 균형감을 선사하는 레귤러 핏으로 편안한 요가 운동을 할 수 있다.

데일리로도 착용하기에 좋아 많은 여자들이 운동복 뿐 아니라 데일리룩으로 레깅스 와 함께 활용하고 있다.

요가

요가 (yoga)의 원래 의미는 고대 인도에서 널리 행해진 종교적 실천법을 말한다. 현재는 신비적인 명상 방법으로, 오늘날에는 자세와 호흡을 가다듬고 정신을 통일, 순화시켜 심신을 단련해 마음의 안정을 가져오며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방법으로 응용되고 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쉬운 요가 자세 - 보러 가기

요가의 장점

  • 우리 몸에서 쓰지 않는 뼈와 근육들을 스트레칭 해주어 유연성이 향상된다.
  • 몸의 모든 부분을 골고루 운동 시켜주어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
  • 교감, 부교감 신경의 균형을 통해 심신에 안정을 준다.
  • 인체의 막힌 부분을 뚫어주며 면역력이 증진된다.
  • 자율신경계를 자극해 소화기능과 장기능을 증진시킨다.

요가에 필요한 준비물

요가복

스트레칭과 전신 운동이 주 이기 때문에 활동성 좋고 신축성 좋은 요가복 상의 + 레깅스 가 요가복으로 적합하다.

요가매트

몸을 쭉 스트레칭하고 땅에 팔을 짚고 하는 요가 자세를 하다보면 미끄러질 수도 있고 정확한 자세를 잡지 못할 때도 있다. 때문에 쿠션 좋은 요가매트로 더 완벽한 요가 자세를 만들어 낼 수 있다.

밀림없는 요가매트 추천 제품 -보러 가기

지금까지 추천할만할 요가복 브랜드, 여자 요가복 상의 추천 제품, 또 요가에 대해 알아보았다. 추천한 요가복 브랜드 와 요가복 상의 를 비교하고 구매하여 경직되어 있는 몸의 근육들과 뼈를 요가로 잘 풀어주고 건강을 유지하길 바란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More articles from 히치 블로그

TOP 5 키토 다이어트 마요네즈 추천 2022

시판 마요네즈는 설탕이 들거나 대두유로 만들어져 저탄고지 식으로 적합하지 않다. 아보카도나 올리브유 등으로 만든 키토 다이어트 마요네즈 추천 제품을 알아보겠다.

January 22nd, 2022 · 1 min read

2022 풍성한 모발에 꼭 필요한 헤어 브러쉬 추천 BEST 7

건조한 모발 관리를 위해선 헤어브러쉬 로 제대로 된 브러싱 이 필수이다. 풍성한 모발에 꼭 필요한 헤어 브러쉬 추천 제품들을 한 눈에 비교해보자.

January 19th, 2022 · 1 min read
© 2024 히치 블로그
Link to $https://twitter.com/narativeLink to $https://instagram.com/narative.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