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igate back to the homepage

건강한 키토제닉 다이어트 잼 추천 BEST 5 2022

Hitch
May 3rd, 2022 · 1 min read

건강한 키토제닉 다이어트 잼 추천 BEST 5 2022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다이어트인 키토제닉 다이어트 에 관심이 많다. 극단적으로 음식의 종류와 양을 제한하지 않고 맛있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키토제닉 다이어트, 디저트는 어떻게 할까?

기본적으로 키토제닉 다이어트 는 탄수화물은 제한하고 지방과 단백질을 섭취하는 저탄고지 식단 을 기본으로 한다. 탄수화물로 만든 맛있는 음식이 너무나도 많은 걸 생각하면 낙담하지 않을 수 없는 사실이다. 위안이 되는 것이라면, 요즘엔 밀가루를 대체해 글루텐프리 재료를 사용해 맛있는 음식들을 만들곤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많은 키토 다이어터들이 아몬드 가루, 카사바 가루 등의 재료를 사용해 만든 키토빵, 키토 케이크 외 많은 간식들을 디저트로 먹기도 한다.

키토 다이어트 위한 밀가루 대용 재료 추천 – 보러 가기

그럼 여기서 또 다른 문제가 생긴다. 보통 빵이나 케이크에 곁들여 먹는 잼은 키토제닉 다이어트 에 알맞은 식품일까? 보통 당질이 높은 잼은 저탄고지 식단 에 알맞지 않지만 요즘엔 키토제닉 다이어트 를 위한 저당질 키토제닉 다이어트 잼 종류가 많다고 한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키토제닉 다이어트 에 알맞는 잼에 대해 알아보고 키토빵 과 곁들여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는 키토제닉 다이어트 잼 추천 리스트들을 살펴보도록 하겠다.

키토제닉 다이어트 잼 추천 BEST 5

디저트에 감칠맛을 더하는 달콤한 잼. 다양한 과일을 활용해 다양한 감칠맛을 낼 수 있는 좋은 식품이다. 건강한 과일을 사용할 수록 신선한 과일의 단 맛을 담아내 식빵, 스콘, 케이크, 쿠키 등 다양한 디저트들과 함께 우리의 입을 즐겁게 해준다.

하지만 입이 즐거운 만큼 다이어트에는 큰 적이라고 할 수 있다.


위의 그림을 참고하면 잼이 얼마나 높은 탄수화물을 함유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위의 그림은 우리가 흔히 사용하고 섭취하는 소스들의 100g 당 탄수화물의 수치를 나타낸다. 오른쪽으로 갈 수록 100g 당 탄수화물 수치가 높고 왼쪽으로 갈 수록 낮다. 탄수화물 수치가 높은 음식은 키토제닉 다이어트에 알맞지 않다.

그림을 확인하면 다양한 종류의 소스들 사이에서도 잼은 가장 오른쪽에 위치해있다. 잼의 탄수화물 수치가 매우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실제적으로 잼은 탄수화물 함량이 높아 키토제닉 다이어트, 저탄고지 식단 에 알맞지 않다.

키토제닉 소스 추천 – 보러 가기

하지만 요즘 무염, 무설탕 유기농 다이어트 잼 들이 시중에 많이 나와있다. 밀가루를 대체 재료들을 활용한 키토빵과 함께 건강하게 키토 다이어트 할 수 있는 키토제닉 다이어트 잼 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추천해보도록 하겠다.

1. 네이쳐스 할로우 무설탕 딸기잼


출처 : 네이처스 할로우 공식홈페이지

네이쳐스 할로우는 꾸준히 건강한 재료들로 건강을 생각하는 다양한 식품들을 만들어온 미국의 유기농 식품 브랜드이다. 좋은 식자재로만 만든 건강한 유기농 식품만을 제공하고 있어 믿고 섭취할 수 있다. 네이처스 할로우의 모든 잼은 신선한 진짜 과일로 만든 유기농 잼이다.

특히 네이쳐스 할로우 무설탕 딸기잼은 자연에서 얻은 천연 감미료와 신선한 진짜 딸기로 가득 채운 건강한 키토제닉 다이어트 잼 추천 제품이다. 네이처 할로우의 슈가프리, 무설탕 딸기잼은 설탕과 콘시럽 없이 과일 추출물, 엑기스도 아닌 오직 과일만으로 과일 자체의 단 맛과 풍부한 향을 제대로 담아냈다.

천연 감미료로는 설탕과 가장 같은 맛을 내는 천연 자일리톨과 에리스리톨을 사용하여 자연원료의 감칠맛을 더했다. 자일리톨은 감미료 특유의 씁쓸한 맛이 없어 달콤함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

키토빵이나 저탄수 크래커 등과 함께 먹으면 다이어트 중에도 자연의 달콤함을 누릴 수 있다.

  • 제품 특징
  1. 무설탕 다이어트 잼
  2. 과일 추출물 아닌 딸기 100%
  3. 설탕 대체재인 자일리톨, 에리스리톨 사용
  4. 순탄수 5g

2. 슈퍼잼 무설탕 슈퍼너츠 피넛버터 크런키


출처 : 슈퍼잼 공식홈페이지

빵에 곁들이는 잼 중 가장 입맛을 돋우는 것이 바로 땅콩잼, 즉 피넛버터 가 아닐까 생각해본다. 땅콩의 고소한 맛과 버터의 진한 향이 특유의 향과 맛을 만들어 자꾸만 손이 가게 한다.

키토제닉 다이어트 잼 으로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슈퍼잼 의 슈퍼너츠 피넛버터 크런키를 추천하고자 한다.

슈퍼잼은 영국 프레저도허티 무첨가 잼 브랜드이다. 설탕 없이 만드는 잼을 원칙으로 영국 전통 방식 레시피로 잼을 만든다. 영국에선 보증된 제품이기 때문에 영국 고급 대형마트인 ‘웨이트로즈’ 에서 취급하고 있는 키토제닉 다이어트 잼 추천 제품이다.

특별히 슈퍼잼 슈퍼너츠가 건강한 이유는 유화제, 팜유 등의 인공성분을 넣치 않고 오직 볶은 땅콩으로만 맛을 낸 피넛버터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슈퍼잼의 슈퍼너츠는 원재료부터 남다르다. 한 병에 300개의 땅콩이 들어있고 영양과 맛이 뛰어난 고품질 아르헨티나산 Hi-Oleic 땅콩을 사용하였다.

피넛버터에는 스무스, 크런치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크런치는 땅콩 알맹이가 고소하게 씹힌다.

  • 제품 특징
  1. 100% 무첨가 로스팅 땅콩 사용
  2. 아르헨티나 산 고품질 땅콩
  3. 국제표준 식품인증 BRC A등급 (원재료, 품질관리, 안정성 검증)
  4. 무설탕의 식물성 단백질

3. 굿굿 스위트 라즈베리 잼


출처 : 굿굿 공식홈페이지

딸기잼보단 적당한 단맛과 눈에 띄는 상큼함과 새큼함이 풍부한 라즈베리 잼. 흔하지 않은 라즈베리 잼 중 굿굿잼의 라즈베리 잼은 더욱 특별하다.

굿굿잼은 아이슬란드에서 개발 및 테스트 되어 생산되는 건강한 잼 브랜드이다. 브랜드 굿굿은 설탕을 대신하는 건강한 해결책을 개발하고 사람들에게 제공하면서 설탕 소비를 줄이고자한다.

굿굿잼은 100% 천연 감미료인 스테비아와 에리스리톨을 사용하여 당도를 조절하고 칼로리, 탄수화물 수치를 낮추었다. 두 재료 모두 0%의 칼로리를 자랑하고 체내에 흡수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여러가지 공식적인 인증을 받은 인증 다이어트 잼 추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네덜란드 왕실 지정 공급업체로 지정되어있다.

  • 제품 특징
  1. 무설탕, 저칼로리 다이어트 잼
  2. 설탕 대신 스테비아, 에리스리톨 천연감미료 사용
  3. 국제식품인증 IFS 인증, 유기농 인증 SKAL 인증
  4. GMO FREE
  5. 순탄수 4.1g

4. 누티바 유기농 코코넛 만나


출처 : 누티바 공식홈페이지

버터를 대체하여 고소하게 맛을 낼 수 있는 코코넛 버터. 누티바는 건강식품 산업의 혁신적 리더 브랜드이다. 영양 성분이 풍부한 재료를 사용하여 건강한 식단으로 함께 활용할 수 았는 코코넛 버터, 치아시드 와 같은 제품들을 만든다.

누티바의 유기농 코코넛 퓨레 버터는 코코넛 과육의 달콤한 맛과 향을 담아낸 다이어트 잼 추천 제품이다. 고품질의 코코넛 과육으로 만들어 섬유질이 풍부하고 질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코코넛 버터가 조금 낯선 사람들을 위해 추천하자면, 단품으로 먹어도 맛있지만 키토빵, 저탄수 크래커 등에 버터 대용으로 발라먹거나 수제 팻밤을 만들 때 첨가해도 감칠맛을 더한다.

  • 제품 특징
  1. 유기농 코코넛 과육의 다이어트 잼
  2. 글루텐 프리
  3. Non-GMO
  4. 순탄수 1g

5. 다이아베틱 키친 헤이즐넛 코코아 스프레드


출처 : 다이아베틱 키친 공식홈페이지

악마의 잼으로 불리는 누텔라. 극강의 맛으로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다이어트를 포기하게 만드는 초콜릿 스프레드. 다이어터들을 위해 키토 버전 누텔라 제품을 추천한다.

누텔라와 달리 무설탕, 저탄수의 천사의 잼인 다이아베틱 키친의 헤이즐넛 코코아 스프레드이다. 저탄고지 식단을 추구하는 키토 다이어터 들 뿐만 아니라 당뇨 환자들도 먹을 수 있다고 한다.

설탕없이 단맛을 내기 위해 혈당을 올리지 않는 알룰로스와 몽크프룻, 스테비아 를 원료로 삼아 스프레드를 만들었다. 또한 인공 첨가물과 당알콜 없는 원재료로 만들어 안심하고 디저트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잼 추천 제품이다.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생산된 팜 오일, 치커리 뿌리의 섬유질, 헤이즐넛, 알룰로스, 코코아, 퓨어 바닐라 추출물 등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Non-GMO 원재료를 사용하여 단맛과 탄수화물을 조절하였다.

  • 제품 특징
  1. 무설탕, 저탄수 다이어트 잼
  2. 글루텐 프리, 당알콜 프리
  3. 인공첨가물 없이 Non-GMO
  4. 알룰로스, 몽크프롯, 스테비아 등 천연감미료 사용
  5. 순탄수 1g

구매가이드

시중에 워낙 다양한 다이어트 잼 들이 많다. 하지만 키토제닉 다이어트, 저탄고지 식단 에 알맞은 다이어트 잼 인지 확인하기 위해선 몇가지 체크리스트가 필요하다. 다이어트 잼 구매할 때 참고할 구매가이드를 살펴보자.

1. 순탄수 확인하기

키토제닉 다이어트 시에는 전체 칼로리 보다 순탄수가 가장 중요하다. 순탄수란 체내에 축적되는 순수한 탄수화물 수치를 의미한다. 보통 식품 영양성분에서 표시되는 탄수화물 안에는 당류, 전분, 식이섬유가 모두 들어가 있다. 순탄수는 탄수화물에서 식이섬유를 뺀 것을 말한다. 순탄수는 당류와 전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2. Non-GMO 확인하기

유전자조작 농산물을 사용하지 않은 식재료를 의미하는 Non-GMO 제품이어야 인공첨가물 없이 건강한 천연재료의 잼을 구매할 수 있다.

3. 천연 과육 사용여부 확인하기

과일 추출물이나 엑기스를 사용하지 않고 신선한 과일 자체를 사용하여 잼을 만들었는지 확인해야한다.

4. 무설탕 확인하기

설탕을 넣지 않고 설탕 대체재인 천연감미료 사용여부를 따져봐야 한다. 천연감미료에는 자일리톨, 에리스리톨, 스테비아, 알룰로스 등이 있다.

저탄고지 무염버터 추천 – 보러 가기

저탄고지 과자 추천 – 보러 가기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More articles from 히치 블로그

비건 브랜드 러쉬 (LUSH) 비건 제품 추천 BEST 5

비건 뷰티 선두주자 비건 브랜드 러쉬 는 다양한 비건 제품 들을 선보이고 있다. 추천할만한 LUSH 의 제품들과 구매시 참고할 가이드를 소개한다.

May 3rd, 2022 · 1 min read

빔프로젝터 초보자 위한, 빔프로젝터 추천 BEST 6 2022

여가시간이 늘어나며 집에서도 시각적으로 몰입도 있는 영상시청을 위해 빔프로젝터 가 인기이다. 빔프로젝터 추천 제품들과 참고할 구매가이드를 알아보자.

May 2nd, 2022 · 1 min read
© 2024 히치 블로그
Link to $https://twitter.com/narativeLink to $https://instagram.com/narative.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