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igate back to the homepage

TOP 7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추천 2022년

Hitch
January 6th, 2022 · 1 min read

2022 고양이 화장실

반려묘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용품은 모래 라고 할 수 있다. 배변 문제 뿐만 아니라, 사용하는 모래로 인해 아이의 건강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좋은 모래를 고르기 위해서는 냄새를 잘 잡아주고, 호흡기나 안구에 날리지 않도록 사막화 현상을 줄인 제품을 골라야할 것이다. 이에 따라 벤토나이트 등 다양한 모래 종류 와 우리집 반려묘를 위한 고양이 모래 추천 제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 보도록 하자. 

웹소설 작가 부업으로 우리 집 고양이 사료값 벌자! - 지금 보러가기

너무 예쁜 우리 고양이, 유튜브로 자랑하고 수익까지 얻을 수 있는 방법 3 - 지금 보러가기

모래 종류

1. 벤토나이트 (응고형)

실제 모래와 같은 감촉을 가지며, 고양이 모래 종류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타입이다. 비용이 저렴하고, 냄새를 잘 잡아주기 때문에 편리하다. 다만 먼지가 날리는 사막화 현상으로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2. 펠렛 (흡수형)

펠렛은 나무 톱밥을 압축시킨 우드펠렛이나 종이를 이용한 종이펠렛 등을 말한다. 입자가 크기 때문에 먼지 날림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그러나 냄새를 잡는 데에는 한계가 있어, 바로 치워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3. 두부모래

두부 비지를 이용해 만들어 호흡기 질환 걱정이 없다. 그러나 반려묘가 모래로 인지하기 어려워 이를 먹는 경우도 있다. 몸에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 두부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모래가 상하거나 벌레 꼬임이 발생할 수 있다. 

4. 크리스탈

독성없는 작은 실리카 구슬로 만들어, 가볍고 물세척이 가능하다. 먼지날림이 없으나 당뇨나 신장병을 앓는 고양이가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 가격이 높고, 촉감에 호불호가 나뉜다. 

고양이 모래 추천

1. 캣토리 응고형 고양이 모래 무향


출처: 고양이대통령

부서짐을 방지하고 흡수가 잘되도록, 입자가 단단하고 선명한 흰 색상의 둥근 알갱이만을 사용했다. 응고력이 좋아 용변 처리가 편리하며, 모래의 소모가 적어 경제적이다.

특유의 향이 없어 고양이에게 호불호가 갈리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래 종류 중 벤토나이트는 사막화 현상이 단점으로 불리는데, 먼지 제거 기술을 적용한 국내 생산 제품으로 걱정을 줄였다.

알갱이가 굵게 제품이 리뉴얼 되면서, 소변은 응고력이 부족하다는 평이 있어 삽으로 전체를 떠야할 수 있다. 그러나 용량에 비해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가격 부담이 적다.

2. 벨버드 응고형 벤토나이트 베이비파우더향


출처: 티몬

제올라이트 활성탄을 첨가하여 제습과 탈취에 용이한 벤토나이트 모래 이다. 벤토나이트 이지만 모래 날림이 많이 심하지 않다. 또한 응고력이 뛰어나 청소하기 편리하며, 용량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다묘 가정에서 쓰기 좋은 고양이 모래 로 추천한다.

쉽게 뜯을 수 있고 지퍼락 패키지를 적용해 흘림없이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베이비 파우더향으로 환경에 민감한 아이의 경우에는 처음 사용시 익숙하지 않을 수 있다. 이러한 경우에는 기존에 사용하던 모래와 섞어 사용하여 적응할 시간을 만들어 주는 것이 필요하다.

고양이 사료 추천 제품 – 보러 가기

3. 벅시캣 응고형 블루 고양이 모래 무향


출처: 롯데ON

벅시캣 제품은 다양한 모래 종류 중에서도 프리미엄 제품이다.

강력한 응고력은 물론 효과적인 암모니아 냄새 제거 기능으로 청소하기 편리하다. 지퍼백 타입 포장으로 모래를 추가적으로 채우거나 보관할 때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먼지 제거 효과를 담아 사막화를 방지하여 눈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또한 사용시 불편하지 않도록 부드러운 제형으로 제작되어 발바닥에 먼지가 묻지 않아 사용감을 높였다.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묘가 사용하기 좋은 고양이 모래 추천 제품으로 소개한다.

4. 오더락 12kg 고양이 모래


출처: 고양이 왕국

오더락은 고양이 모래 에서 소변과 배설물 냄새의 근원을 중화하기 위해 40일간의 악취차단 기술을 적용했다. Smart Odor Shield 기술의 암모니아 억제 관련 전문 기술을 적용해 상쾌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국 와이오밍산 천연 소디움 벤토나이트를 주 원료로 사용하여 작고 단단한 덩어리로 굳어져 소모량이 적어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부드러운 알갱이로 예민한 아이의 발에 닿는 촉감까지 고려했다.

먼지제거 자동화 공정으로 유해 먼지를 99.9% 가까이 제거해 호흡기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고양이 모래 추천 한다.

5. 매직카펫 Classic


출처: 고양이대통령

인공 첨가제 없는 100% 천연 원료 무향으로 만든 고양이 모래 추천 제품이다. 미국 와이오밍주산 벤토나이트 중 최상급인 소디움 벤토나이트로 만들었다. 입자 크기별로 굵은입자, 중간입자, 작은입자로 나누어 출시되어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높다.

중간입자인 Classic은 먼지가 적고 탈취효과가 좋은 편이다. 순간적인 응고력이 좋아 벽면에 거의 붙지 않으며, 바닥에 붙더라도 깔끔하게 떼어져 청소하기 편리하다.

박테리아 증식을 억제하는 최상의 품질을 담았으며, 모래 종류 중에서 기능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6. 에버크린 UN 42lb (19kg) 벤토나이트 무향


출처: 다나와

에버크린은 미국의 고양이용 모래 시장에서 정상을 지키고 있는 브랜드이다.

공기정화 기능을 하는 A급 활성탄을 사용해 악취물질을 빠르게 흡착하여 최대 14일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부스럼 없이 단단히 응고시켜 냄새를 빠르게 잡아주어 쾌적한 화장실 환경을 조성해준다.

먼지 제거 공정을 거쳐 호흡기와 안구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고양이 모래 추천 제품이다. 소변이 닿으면 상쾌한 향이 퍼지며 암모니아 냄새를 중화시킨다.

7. 아메리칸솔루션 로얄레드 고양이 모래


출처: 리뷰모아

미국 와이오밍 최상급 벤토나이트 원료를 사용했다. 단단한 입자로 먼지가 잘 발생하지 않으며, 먼지제거 공법으로 유해 먼지를 제거했다. 고양이가 좋아하는 부드러운 입자로 구성되어 묘의 발바닥을 보호한다.

빠른 응고력으로 악취를 막고, 부스러짐 없이 유지시켜 청소에 편리함을 더했다. 스탠드형 포장방식과 견고한 이지캡(easy-cap)으로 모래를 보관하거나 보충할 때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해 고양이 모래 추천 제품으로 소개한다.

가격이 높은 점만 제외하면, 모래 종류 비교했을 때 기능적으로 모두 뛰어나기 때문에 모래를 사용하며 느끼는 단점은 거의 없을 것이다.

모래 종류 는 매우 다양하다. 그 중에서도 반려묘의 기호에 맞는 화장실을 만들어주기 위해서 알맞은 제품을 구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모래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은 아이는 배변실수를 할 수 있다.

따라서 대부분의 묘들이 사용하기 쉬운 벤토나이트 형 고양이 모래 추천 제품을 먼저 사용해보는 것을 권장한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More articles from 히치 블로그

남자 향수 추천 BEST 6 : 가을 옷 코디 완성

남자 향수 추천 아이템으로 새로 산 가을 옷 코디만으로는 2% 부족한 분위기도 채우고, 다가오는 가을에 어울리는 나만의 개성을 한 번 만들어보자.

January 6th, 2022 · 1 min read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은 프로틴바 추천 TOP7

맛있고 한입에 영양도 가득한 다이어트 간식으로 프로틴바가 대세다. 오늘은 포만감과 맛과 간편함을 모두 챙긴 프로틴바 추천 7종을 소개한다.

January 6th, 2022 · 1 min read
© 2024 히치 블로그
Link to $https://twitter.com/narativeLink to $https://instagram.com/narative.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