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igate back to the homepage

TOP 4 패스트 샴푸 추천 2022

Hitch
April 20th, 2022 · 1 min read

머리 기르는 법, 패스트 샴푸

‘단발병’으로 불릴만큼 애매한 기장을 견디지 못하고 커트하여, 짧은 머리를 벗어나지 못하는 이들이 있다. 머리카락은 쉽게 자라지 않는다. 유독 다른 사람에 비해, 자신의 머리카락의 성장 속도가 느린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한다. 이에 따라 머리를 빨리 기르고자 하는 마음에 패스트 샴푸 사용을 고려한 경험이 있을 것이다.

패스트 샴푸 추천 및 생활개선으로 머리 기르는 법,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패스트 샴푸 추천

시중에는 패스트 샴푸 로 불리는 머리카락이 빨리 자라도록 도움을 주는 샴푸가 있다. 머리 빨리 기르는 법 중 대표적인 방법이다. 그러나 일부 제품들은 단순히 머리카락을 늘어뜨려 길어보이게 만들어, 모발을 더욱 얇게 만들 뿐만 아니라 두피에도 자극을 주며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잘못된 패스트 샴푸 사용이 탈모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성분이 좋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샴푸의 성분이 모발에 잘 침투되는지 잘 알아볼 필요가 있다. 닥터페시아, 시크릿 키, 어퓨, 니심 패스트 샴푸 추천 시작하겠다.

1. 닥터페시아 마이크로 케어 리터닝 샴푸

500ml 38,000원


27년 역사를 가진 캐나다 탈모케어 전문 기업 니심 (NISIM)의 핵심기술을 담은 탈모 집중 케어 라인 샴푸이다. 니심 은 전세계 탈모인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이며, ‘패스트 샴푸’ 라는 신생 카테고리 명칭을 탄생시킨 기업이기도하다.

마이크로 케어 리터닝 샴푸는 인삼 추출물, 돌콩 추출물, 시스테인, 베타글루칸 등 12가지 핵심 성분의 황금 배합 비율로 두피를 케어한다. 또한 성분들을 나노화, 이온화하여 입자를 최소화 시키며 두피에 흡수력을 높였다.

남태평양 청정자연 타히티 바다에서 채취한 미세조류 성분으로 모발의 건강도 함께 잡았다. 패스트 샴푸 기능과 더불어 탈모 케어를 도와, 2019-2020년 2년 연속으로 품질만족지수 1위와 기술 혁신 부문 대상에 오르며 각종 SNS에서 수많은 후기를 확인할 수 있어 ‘머리 기르는 법’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2. 시크릿 키 소 패스트 헤어 부스터 샴푸

360ml 23,000원


일명 ‘망친 머리 해결사’로 불리며, 패스트 샴푸 기능으로 빠른 스타일 변신을 돕는다. 탁월한 세정력으로 두피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여 청결한 두피 관리를 할 수 있다. 백지, 천궁, 천화분 등 특허받은 성분을 담아 민감하고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고 보호한다.

과도하게 손상된 모발을 위한 약산성 제품으로, 두피와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그리고 한방 성분이 많이 담겨있는데도 은은한 꽃 향이 나기 때문에 젊은 층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단순 머리카락을 늘어지게 하는 것이 아닌, 건강한 두피 환경을 조성하여 모발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게 만들어 패스트 샴푸 추천 제품으로 꼽았다.

3. 어퓨 소 패스트 샴푸

730ml 18,000원


짧게 자른 단발병을 건강하고 튼튼하게 케어한다는 슬로건으로, ‘패스트 샴푸’이지만 건강하게 ‘머리 기르는 법’으로 불리며 가늘고 짧은 모발을 튼튼하게 관리해준다.

의약외품 샴푸의 가장 큰 단점은 약한 거품력인데, 풍부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샴푸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뻣뻣하지 않고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주며, 끊기고 빠지는 머리카락을 튼튼하게 케어해준다.

호호바씨 오일이 두피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작약 추출물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지를 조절한다. 탄탄한 두피에서 튼튼한 모발이 자라나는 것을 기반으로 출시한 기능성 화장품 샴푸이다.

가성비를 고려한 제품을 찾고 있다면, 어퓨 소 패스트 샴푸 추천 한다.

더 많은 샴푸 – 보러 가기

4. 니심 패스트 샴푸

300ml 30,000원


2019년 10월 랭킹닷컴 헤어로스 브랜드 1위, 2014년 11월 탑 컨슈머 리뷰의 소비자 리뷰 베스트5 진입 등 20년간 니심 패스트 샴푸는 놀라운 기록들을 쌓아오고 있다. 인체 적용 테스트로 머리길이 변화 효과를 증명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모발에 영양을 부여해 모발 광택을 증가시키는 효과를 준다. 두피 각질을 제거하여 두피 혈액순환을 도와 영양분을 모근데 공급하는 기능을 한다. 손상된 모발을 모두 자르지 않아도, 조금씩 자르고 패스트 샴푸 사용을 병행하면 건강한 머리로 기를 수 있다.

생활 개선

패스트 샴푸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머리가 빨리 자랄 수 있는 두피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도 중요하다. 평소의 생활 습관 개선을 통해 건강한 두피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머리 기르는 법 에 도움을 주는 생활 개선 방향을 살펴보겠다.

1. 머리 자르기


사진 출처: 셔터 스톡

머리를 길러야 하는데 머리를 자르라는 말이 무슨 얘기인지 이해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나 머리카락은 항상 손상될 수밖에 없는 환경에 있다. 잦은 펌이나 염색을 배제하더라도 샴푸 후 머리를 드라이기로 말리기만해도 모발 끝은 쉽게 상하고 갈라지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헤어 전문가들은 이렇게 말한다. 머리 기르는 법 중에서 가장 기본적으로 해야하는 것은 ‘모발 끝을 자주 다듬어주는 것’이라고. 이는 모발에 영양 공급을 쉽게 만들며, 머리 자라는 속도를 더 빠르게 만들 수 있다고 한다.

그렇다면 머리는 얼마만큼 잘라야 하는 건지 감이 오지 않을 것이다. 자신의 모발 끝을 보면 하나의 머리카락에서 양쪽으로 갈라져 2갈래 이상이 되는 ‘스플릿 엔드’ 현상을 볼 수 있다. 이 부분을 주기적으로 잘라주어, 건강한 부분으로 올라오지 않도록 다듬어주면 된다.


베개와 머리카락이 어떻게 관련이 있는 것일까?

흔히 가정에서 사용하는 베개 소재는 코튼이 많다.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머리카락에는 좋은 역할을 하지 못한다. 건조한 두피의 경우, 코튼 베개가 머리카락의 습기를 흡수하여 두피를 더욱 건조하게 만든다.

따라서 실크 소재인 베개는 두피의 수분을 빼앗아가지 않고, 마찰을 줄여주기 때문에 두피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3. 영양제


머리카락 성장 영양제라고 하면 비오틴을 쉽게 떠올릴 수 있을 것이다.

여기 비오틴만큼 모발 영양에 도움을 주는 것이 있다. 필수영양소는 물론 미네랄 성분으로 이루어진 ch-OSA 영양제이다. 이것의 대표적인 것이 바이오실(BioSil)이다.

바이오실은 머리카락을 굵게 만들어 탄력을 주고, 성장할 수 있도록 만드는 연구 결과를 얻은 제품이다.

비오틴 영양제 – 보러 가기

4. 트리트먼트


사진 출처: cctv 뉴스

샴푸 후에 사용하는 만큼, 귀찮음에 은근히 이 과정을 생략하고 샴푸만 하는 이들이 많다. 매일 사용하는 것까지는 아니어도 일주일에 1~2회 이상은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상한 모발 끝을 위주로 꼼꼼하게 도포하여 짧으면 3분에서 길면 10분까지 방치하여, 트리트먼트 속의 단백질이 모발 속에 침투하여 영양을 공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트리트먼트 사용 후 잘 헹구는 것도 중요하다. 덜 헹구면 머리카락이 더 부드럽다는 생각으로 잔여감을 두는 이들이 있는데, 이것은 트리트먼트를 안 하는 것만 못하다. 모발 끝에 남은 제품이 두피에 남으면 트러블이나 자극을 유발할 수 있어 세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트리트먼트 헤어팩 – 보러 가기

긴 머리는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숱을 커버할 수 있는 디자인이 많을 것이다. 패스트 샴푸 사용과 생활 개선으로 애매한 머리기장인 ‘거지존’을 벗어나 트렌디한 헤어 연출로 이미지를 바꿔보자.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More articles from 히치 블로그

건강한 키토 간식, 저탄고지 과자 추천 BEST 5 2022

우리 입에 다양한 즐거움을 주지만 다이어트의 최대 적인 과자. 다이어트 걱정 없이 입에 즐거움을 채울 수 있는 키토 간식, 저탄고지 과자를 소개한다.

April 14th, 2022 · 1 min read

똑똑한 다이어트, 키토제닉 다이어트 필수 야채 BEST 5

야채라고 모두 키토제닉 다이어트에 알맞지는 않다. 키토 다이어트에 좋은 다이어트 야채 종류를 알아보고 저탄고지 식단으로 똑똑한 다이어트하자.

April 14th, 2022 · 1 min read
© 2024 히치 블로그
Link to $https://twitter.com/narativeLink to $https://instagram.com/narative.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