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igate back to the homepage

해외직구사이트 Top 5와 꿀팁 소개!

Hitch
February 21st, 2022 · 1 min read

해외직구사이트 Top 5와 꿀팁 소개!

작년도 해외직구 규모가 역대 최대치를 갱신했다고 합니다. 21년도 1월~11월 간 전자상거래 수입 금액은 전년 동기 대비 25.7% 증가한 41억 5000만 달러, 해외 직구 건수도 전년 동기 대비 40.6% 증가한 7,900만건으로 해외직구 이용자와 관련 소비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출처 : 관세청

해외직구 주요 품목으로는 건강식품(19.4%) > 의류(17.7%) > 가전·컴퓨터(10.4%) > 신발류(7.3%) > 핸드백·가방(6.8%) 등의 순서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해외여행이 어려운 만큼 면세점을 통한 구매가 줄고, ‘오픈 런’ 때문에 원하는 명품을 구하기 어려워지면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명품 해외직구사이트와 플랫폼이 빠르게 성장하는 배경이 되었습니다.


출처 : 모바일인덱스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명품 해외직구사이트,

나에게 맞는 플랫폼을 통해 즐거운 해외직구 쇼핑 즐겨보아요!

🔽  한국수출에 유리한 동남아국가 4곳 알아보기 🔽 -한국수출에 유리한 동남아국가 4곳

🔽  해외구매대행 시작 전 알아야 할 4가지! 🔽-해외 구매 대행, 딱 4가지만 알고 시작해요.

1) 매치스패션


출처 : 매치스패션

매치스패션은 해외직구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도 이용하기 어렵지 않다는 점 때문에

국내에서도 이미 인기가 많은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세일 상품 뿐 아니라, 첫 구매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요.

특히 가을, 겨울 세일 시즌에는 최대 60%까지 할인하고,

250달러 이상 구매 시 모든 주문이 무료배송이예요.


출처 : 매치스패션

해외직구사이트 매치스패션은 한국어 지원이 가능한데요,

사이트 상단에서 언어와 원화로 사이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출처 : 매치스패션

매치스패션에서는 카테고리와 검색창, 배너 등을 통해서도 구경을 해볼 수 있고 카테고리로 들어오면 필터 기능을 사용해 내 취향에 맞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종류와, 브랜드, 색상과 사이즈까지 필터가 적용되어 수 많은 상품들 속에서 필요한 상품만 쏙쏙 골라서 구경할 수 있답니다.

원하는 상품을 찾았다면, 상세페이지에서 이미지와 가격 등을 확인할 수 있고 옵션을 선택한 뒤, 쇼핑백 담기를 누르고 오른쪽 위의 쇼핑백 이미지를 클릭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출처 : 매치스패션

매치스패션은 한국까지 직배송이 가능하기때문에,

처음 해외직구를 하시는 분들도 정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해외직구사이트입니다.

다만, 매치스패션에서 구매하실 때 정보는 영문으로 입력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검색창에서 주소를 검색하고 영문으로 변환해서 작성하면 되니 어렵지 않아요.

개인통관고유부호는 해외 직구시에 필수적이니 한 번만 발급하시면 됩니다.

정보를 입력하고, 옵션과 주문 상품 정보 등을 꼼꼼히 확인한 뒤

해외 결제가 가능한 Visa, Master 카드 또는 페이팔을 사용해 결제하면 끝!

배송기간도 생각보다 빨라 일주일 이내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매치스패션을 이용해 즐거운 쇼핑을 해보세요.

2) 파페치


출처 : 파페치

영국의 프리미업 편집숍 파페치는 럭셔리 브랜드는 물론,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유명 해외 명품 쇼핑몰입니다.

파페치도 한국 직 배송을 지원해 매우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출처 : 렉트라

파페치는 럭셔리계의 아마존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해외직구사이트 럭셔리 플랫폼 중 가장 많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독특한 점은 의류의 비중이 44%정도이고,

가방, 악세서리, 신발 카테고리에서 타 해외직구사이트 대비 훨씬 다양해

폭 넓은 소비층을 공략하고 있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출처 : 렉트라

또한, 가방 카테고리 내에서도 브랜드 간 아이템 수가 매우 고르게 분포되어 있어,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출처 : 파페치

파페치에서도 카테고리와 필터를 통해 마음에 드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가방이나 악세서리, 신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해외직구사이트 파페치에서 다양하고 저렴하게 만나보세요!

3) 머스트잇


출처 : 머스트잇

머스트잇은 국내 해외직구사이트로, 보다 쉽게 해외직구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명품 1,300여개의 브랜드와 180만개의 아이템 뿐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고

쉬운 상품 검색과 개인화 추천 등으로 원하는 상품을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환불, 반품, 배송문제 등 해외직구의 불안요소와 불편함 없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다는 점이 해외직구사이트로서 머스트잇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출처 : 머스트잇

또한, 제품의 주문부터 배송 완료까지 소요되는 평균 배송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머스트잇은 타 사이트에 비해 평균 배송 기간도 짧을 뿐 아니라,

배송지연 보상제’를 통해 배송이 지연되면 최대 10,000원을 보상금으로 지급합니다.

이 외에도 ‘200% 책임 보상제’를 통해 위조품으로 판정되는 경우 200% 보상된다고 하니

머스트잇에서라면 더욱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 발란


출처 : 발란

유럽 현지 부티크와 공식 계약을 맺어 6,000여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발란. 발란은 오프라인에서의 럭셔리한 구매 경험을 온라인을 통해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무제한 무료교환, 화이트 글로브 서비스 (격식을 차린 직원이 배송해주는 서비스), 프리오더 입고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포장을 열면 브랜드의 사진이 붙어있고 친필 편지를 함께 동봉하는 등 패키지에 신경쓰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발란만의 독자적인 물류 시스템을 개발하여 국내 상품은 당일출고, 당일배송 해외 상품은 평균 3일만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 : 발란

발란은 작년 하반기 배우 김혜수를 광고 모델로 선정한 후, 21년 4분기 거래액이 전년동기대비 766% 증가하며 2,000억을 달성하였는데요

발란은 앞으로 중고, 뷰티, 시계, 주얼리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VIP 컨시어지 시스템 등을 구축할 예정이라고 하니 편리한 해외직구사이트를 찾으시던 분들께 발란의 변화가 좋은 소식이 될 것 같네요.

5) 트렌비


출처 : 트렌비

트렌비는 인공지능(AI)기술을 도입해, 자체 검색엔진인 ‘트렌봇’을 통해

전 세계 최저가 명품을 찾아주고, 정품 인증까지 해준다는 점에서

타 해외직구사이트들과 차별화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출처 : 트렌비

‘트렌봇’은 국내 혹은 온,오프라인에서 구하기 힘든 상품들을 찾아주고,

전 세계 약 5,000여 개의 명품 브랜드의 정품만을 엄선해 약 150만 개의 상품 및 세일정보를

실시간으로 수집해 분석한 후, 원하는 상품을 전 세계 최저가로 제공합니다.

또한 고객의 쇼핑 패턴 및 상품의 평균 가격과 할인율, 신제품 여부 등의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의 구매의사결정을 돕는 큐레이션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검색부터 쇼핑, 결제까지 한 번에 가능한 트렌비에서 편리하게 쇼핑을 즐겨보세요.

10명 중 4명이 한다는 해외직구!

나에게 맞는 플랫폼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거운 쇼핑을 하시기 바랄게요.

쇼핑 뿐 아니라, 해외 직구를 통해 월급 외에 수입을 만들어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아래의 강의를 통해 시작부터 수익 내는 방법까지 모두 알려드릴게요!

✅  해외 구매대행을 통해 월 50만원씩 부수입 만드는 법!

✅  아마존 셀러를 통해 안정적인 고수익을 내는 비법

More articles from 히치 블로그

영어 발음 연습 쉐도잉으로 실력 늘리는 팁 Top 3! 

외국인 앞에만 서면 뚝딱이가 되는 당신, 영어가 어렵기만 하신가요..?🤔 지금 시간절약, 효과 확실한 영어 쉐도잉 잘하는 꿀팁 소개해드리겠습니다~!

February 20th, 2022 · 1 min read

웹툰 공모전 사이트 추천 Top3

웹툰 좋아하는 사람 여기여기 붙어라! 이제 나도 웹툰 작가 ..?🤔 웹툰을 그리고 싶은 초보들을 위한 웹툰 쉽게 그리는 방법과 공모전 사이트 Top3까지 알려드려요!

February 19th, 2022 · 1 min read
© 2024 히치 블로그
Link to $https://twitter.com/narativeLink to $https://instagram.com/narative.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