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igate back to the homepage

여행 중 피부관리 꿀팁 및 여행용품 추천 Top 5

Hitch
February 18th, 2022 · 1 min read

여행 중 피부관리 꿀팁 및 여행용품 추천 Top 5


출처: pinterest (2) Pinterest

안녕하세요😁 여행은 언제나 설레고 즐겁지만, 여행을 하다보면 지치고 피곤할 때도 있는데요. 몸과 마찬가지로 우리의 피부도 외부에 오래 노출되어 있고, 몸이 지칠때면 함께 지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특히 최근에는 많이 못 가지만 해외여행을 갈 때는 장시간 비행기를 타게 되면 건조한 기내에서 우리의 피부는 고통받게 되죠. 그래서 오늘은 여행 중 피부관리 꿀팁과 피부관리를 위한 간편한 여행용품 추천 함께 가보실까요?😎

1. 여행 중 피부관리 꿀팁

1) 보습과 수분 보충은 필수


출처: pinterest (2) Pinterest

첫 번째 피부관리 꿀팁은 보습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보습과 수분 보충은 피부관리 꿀팁의 필수입니다! 특히 겨울에는 밖은 찬바람으로 건조하고, 실내는 난방으로 인해 안과 밖 온도차가 생기면서 더욱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가는데요. 수분크림 같은 보습제를 조금만 발라주어도 피부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답니다. 보습제로 수분을 공급해주고, 피부에 생기를 찾아주세요.

2) 마스크 팩하기


출처: pinterest (2) Pinterest

두 번째 피부관리 꿀팁은 마스크 팩하기입니다. 앞서 소개드린 보습제와 비슷한 역할을 하는데요. 여행은 장시간을 외부에서 돌아다녀야 하잖아요. 그럴 때 피부는 건조해지기 쉽고, 햇빛으로부터 자극을 많이 받습니다. 자기 전 하루동안 지친 피부를 마스크팩으로 진정시켜주세요. 마스크팩은 얼굴 표면을 덮어주기 때문에 영양분을 속까지 흡수시켜주는 효과가 있답니다. 건조하고 푸석거리는 피부에 높은 보습감과 튼실한 장벽을 강화시켜줄 수 있습니다. 마스크팩은 다음 날 잘 흡수된 화장으로 여행에서 인생샷을 건질 수 있게 해주는 잇템이랍니다.👍

3) 자외선 차단제


출처: pinterest (2) Pinterest

세 번째 피부관리 꿀팁은 자외선 차단제 바르기입니다. 여름이든 겨울이든 여행갈 때 꼭 챙겨가야할 필수템은 자외선 차단제입니다. 자외선은 피부 건조를 유발해 주름을 만들고, 멜라닌을 자극해 기미, 주근깨와 같은 색소 침착을 남기기 쉽답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발라주면 되는데요. 외출 15-30분전에 발라야 흡수가 되어 제대로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또한, 한 번 바르고 끝이 아니라 3-4시간 간격으로 덧발라주시는 게 좋아요. SPF(자외선지수) 30이상의 제품을 발라주어야 외출 시 효과를 볼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더운 곳으로 여행을 갈 때는 모자나 선글라스, 긴팔 등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것도 중요하답니다.

4) 꼼꼼하게 클렌징하기


출처: pinterest (2) Pinterest

마지막 피부관리 꿀팁은 꼼꼼하게 클렌징하기입니다. 열심히 발랐으면 지우는 것도 중요하죠. 사실 제품을 바르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훨씬 중요합니다. 클렌징은 피부관리의 시작과 끝을 맡고 있습니다. 클렌징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피부 트러블, 알레르기, 잡티 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 노폐물, 피지 등이 뭉쳐서 모공을 막게 되면서 블랙헤드와 모공이 넓어져 더욱 피부가 노화되어 보일 수 있죠. 클렌징은 약산성 제품을 이용해 자극이 덜한 방법으로 해주는 것이 피부관리에 효과적입니다. 클렌징볼이나 브러쉬를 사용하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까지 효과적으로 클렌징할 수 있답니다.

2. 여행용품 추천

자 이제 여행용품 추천! 여행 필수템들을 알아볼까요?😎

1) 클렌징바


출처: 라이프라이크 [owndoº] 구절초 수분진정 클렌징바 80g (lifelike.so)

여행용품 추천 첫 번째는 구절초 수분진정 클렌징바입니다. 클렌징바는 클렌징폼보다 휴대하기 편하기 때문에 여행갈 때 간편하게 가지고 갈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또한, 전통방식으로 재배한 구절초가 가득 들어가 있기 때문에 피부 균형을 맞출 수 있고, 저자극 식물성분을 활용하고 있어 자극 없이 고보습 클렌징이 가능합니다. 충분한 숙성기간을 거쳐 만들어진 비누이기 때문에 쉽게 무르지 않아 장기간 여행에도 문제 없이 사용가능합니다. 손으로 사용해도 되고, 거품망을 이용해 거품을 낸 후 마사지하듯 사용하시면 여행 중 지친 피부를 말끔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줄 수 있답니다~!

2) 수딩젤


출처: 라이프라이크 [야다] 선인장 수딩젤 250ml (lifelike.so)

여행용품 추천 두 번째는 선인장 수딩젤입니다. 수딩젤은 햇빛에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줄 수 있는 여행 필수템입니다. 선인장 수딩젤은 번들거리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끈점임 없이 데일리 수분케어를 할 수 있습니다. 얼굴 피부 뿐만 아니라 햇빛을 오래 받아 갈라지고 푸석한 모발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여행 내내 이 제품 하나만 챙겨도 온몸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줄 수 있답니다. 또한, 여행 중 호텔을 이용할 경우 내부가 건조할 확률이 높은데요. 화장 전 수분 가득한 베이스 수딩젤을 사용하면 화장이 들뜨지 않는답니다😁 남성분들의 경우 면도크림을 따로 챙기지 않아도 수딩젤을 사용해 면도 시 받는 자극을 줄일 수 있어 여행용품 추천에 넣었습니다.

3) 토너


출처: 라이프라이크 [야다] 선인장 토너 210ml (lifelike.so)

여행용품 추천 세 번째는 선인장 토너입니다. 선인장 토너는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위한 pH 5.5의 약산성 토너입니다. 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진 이 제품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화장솜을 이용하면 순하고 쉬운 각질 관리까지 가능한데요. 너무 과하지 않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어 사용하기 편한 제품입니다. 또한, 화장솜에 듬뿍 적셔 얼굴에 올려두면 마스크팩처럼 활용도 가능한데요. 저자극 성분에 진정효과까지 있어 오래 올려두어도 걱정 없는 제품입니다. 제주 보검선인장 함유로 수분 공급이 제대로 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담아서 미스트처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선인장 토너가 각질 관리, 수분 공급 마스크팩, 미스트의 역할을 톡톡히 할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가져갈 수 있는 여행용품으로 추천드립니다.😁

4) 자외선 차단제


출처: 라이프라이크 [야다] 오 마이 선스틱 20g (lifelike.so)

여행용품 추천 네 번째는 오 마이 선스틱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자외선 차단제는 빼놓을 수 없는 여행 필수템인데요. SPF50+, PA++++인 이 제품은 장기간 외출에도 끄덕없는 수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하얗게 들뜨는 백탁현상도 없기 때문에 선스틱을 바르고 피부 화장을 한다고 해도 무리가 없습니다. 자외선 흡수 후 자연스럽게 소멸하는 유기자차 선스틱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가지고 있고, 휴대하기 좋은 크기여서 여행에서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수시로 덧바를 수 있습니다. 보검선인장과 병풀잎추출물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피부보습과 진정효과까지 함께 보실 수 있답니다.

5) 간편한 욕실세트


출처: 라이프라이크 [라이프라이크] 굿바이 플라스틱 욕실 세트 (lifelike.so)

마지막 여행용품 추천은 굿바이 플라스틱 욕실세트입니다. 구성품은 휴대하기 좋은 고체 치약, 대나무 칫솔, 고체 샴푸바, 낫랩입니다.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틴케이스에 담긴 레몬소다향 고체 치약과 대나무 소재 칫솔, 낫랩은 보관하기 쉽고, 휴대성이 좋기 때문에 여행용품으로 함께 추천드립니다. 요즘 호텔 어메니티가 잘 되어 있기도 하지만, 나에게 맞는 제품인지 알기 어렵습니다. 민감하신 분들은 숙박시설에 있는 샴푸를 사용했다가 두피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동물성 성분, 유해 성분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아 누구에게나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샴푸바를 추천드립니다.


출처: 라이프라이크 [아렌시아] 고그린헤어 샴푸바 80g (lifelike.so)

샴푸바는 고체 비누형태로 되어 있어 여행 중 어디를 가더라도 휴대하기 좋습니다. 샴푸바는 작은 크기이지만 개당 약 15일 동안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장기간 여행에서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이 세트에는 두 가지 종류의 샴푸바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고그린헤어 비건 샴푸바는 두피를 상쾌하게 관리해주고 탈모 방지에 도움을 줍니다. 티트리 쿨링 효과로 장시간 햇빛에 노출 받은 두피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지성 두피를 가진 사람이나 비듬이 고민인 사람에게 추천드립니다.


출처: 라이프라이크 [아렌시아] 와일드피그 샴푸바 80g (lifelike.so)

와일드피그 비건 샴푸바는 건조하고 상한 모발을 건강하고 탄력있게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은은한 무화과향이 좋은 이 제품은 펌과 염색을 자주하는 사람에게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겨울에는 머리에 정전기가 많이 일어나기 때문에 린스가 필수템인데요, 이 샴푸바는 린스 없이도 모발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여행에서 더욱 간편하게 사용가능합니다.

탈색모를 위한 샴푸, 헤어 에센스 추천

지금까지 여행 중 피부관리 꿀팁과 간편하게 가져갈 수 있고,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여행용품 추천이었습니다.😎

More articles from 히치 블로그

톤업크림 사용법 및 추천 TOP4

톤업크림 의 모든 것, 완벽 요약! 가벼운 피부 화장 을 원한다면, 톤업크림 어때요? 화이트닝 크림 사용법과 추천 상품 4가지를 알려 드릴게요! ✨

February 18th, 2022 · 1 min read

상세페이지란? 상세페이지 제작 꿀팁 3가지 공개!

너도 나도 뛰어드는 온라인 커머스 시장에서 내 제품을 더 눈에 띄게 할 수는 없을까..?🤔 라고 생각했다면! 지금 매출 올리는 상세페이지 제작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February 17th, 2022 · 1 min read
© 2024 히치 블로그
Link to $https://twitter.com/narativeLink to $https://instagram.com/narative.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