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igate back to the homepage

여드름 비누 추천 TOP 4

Hitch
July 31st, 2022 · 1 min read

여드름 비누 추천 TOP 4


[출처] pinterest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누구나 한번쯤 피부에 생긴다는 여드름입니다! 여드름은 피부 관리를 꾸준히 하시는 분들도 한번 쯤은 겪어보셨을 스트레스일텐데요. 피부 관리를 하지 않으면 더 자주 찾아오는 피부 고민이죠.😣 그래서 평소 꾸준한 관리를 요하는 이 여드름을 오늘 어떻게 없애는 지 같이 알아볼까 합니다. 여드름 없애는 법에 이어 여드름 비누 추천까지 함께할 예정이니 끝까지 함께해주세요!😎

1. 여드름 없애는 법


[출처] pinterest

우선, 여드름 없애는 법부터 알아볼까요?😁

  • 하루에 두 번 세안하기
  • 손으로 얼굴 만지지 않기
  • 기름기 많은 음식이나 인스턴트 음식 자제하기
  • 하루에 6 잔이상의 물 마시기
  • 8-9시간 숙면 취하기
  • 여드름 짜지 않기
  • 여드름 비누 및 폼클렌징 사용하기
  • 수분 크림 바르기

[출처] pinterest

여드름 없애는 법에는 이렇게 다양한 방법들이 있답니다. 특히, 피부과에 방문하게 되면 여드름 없애는 법으로 무조건 하루에 두 번은 세안하는 것을 권장하는데요.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2 번 스킨케어를 하는 집단군은 하루에 3-4번 세안하는 집단군에 비해 여드름 병변이 크게 개선되었고, 하루 1 번 세안하는 집단군은 여드름이 가장 많이 증가하였다는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이처럼 적절한 세안은 여드름 없애는 법 중 가장 중요한데요. 물론 시중에서 판매하는 비누와 폼클렌징을 이용하는 것도 좋지만, 이왕 하는 세안! 여드름 비누와 폼클렌징 등을 사용하는 것이 더 큰 여드름 개선 효과를 불러올 수 있겠죠?😎

2. 여드름 비누 추천

우선, 여드름 비누로 좋은 성분으로는 어성초가 있습니다. 어성초는 해독 작용이 있어 여드름 완화 및 피부 보호 작용을 하기 때문이죠. 또한, 대부분의 여드름이 많이 생기는 민감성 피부, 지성 피부는 피부가 산성화되어 있기 때문에 알칼리성 비누를 찾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여드름 비누 추천! 시작해볼까요?😀

1) [Dr. Yellow] 에너지 비누


[출처] Dr. Yellow 닥터옐로우

첫 번째 여드름 비누 추천은 Dr. Yellow 에너지 비누입니다. 이 천연 비누는 문제성 피부와 작별하고 싶은 전국의 피부 예민러들에게 적극 추천드리는데요. 여드름으로 인해 울긋불긋해진 피부 관리를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우선 이 제품의 주성분은 유황입니다. 유황이란? 피부에 다량 존재하고 있으며, 표피층, 진피층을 구성하는 주된 원료성분입니다.  인체내에 존재하는 필수미네랄로 인체의 건축가이자 피부를 지키는 병사라고도 불리는 성분이죠. Dr. Yellow 에너지 비누는 고순도 유황이 피부 표면에 작용하여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합성 유황이나 MSM이 아닌 99.9% 이상 고순도 유황이 100,000ppm이나 함유되어 유황온천의 효능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유황은 피부와 만나 펜타치온산을 발생시키는 데 이것이 피부를 괴롭히던 여드름을 깔끔하게 없애준답니다!

주성분인 유황 이외에도 팜핵씨유, 올리브오일, 호호바오일, 감초추출물 등유해성분 전혀 없는 순하고, 착한 성분의 천연 비누입니다. 특히 향료에 예민한 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알러지프리 향료를 사용하고 있어 추천드립니다!

울긋불긋 피부와 이별하고 싶다면?

2) [LAPCOS] 차가레스트 고체 세안팩


[출처] LAPCOS

두 번째 여드름 비누 추천은 LAPCOS 차가레스트 세안팩입니다. 이 제품은 올댓뮤즈3라는 프로그램에서 유이가 사용한다고 소개된 적이 있어 더욱 유명한데요. 단 한번의 사용으로도 피부결을 바꾸는 피부 관리에 정석인 천연 비누로도 유명합니다.

주 성분은 차가버섯과 어성초입니다. 자작나무의 영양을 가득 머금고 자라는 생명력 있는 차가버섯과 달임 추출 공법으로 정성스레 얻은 진한 어성초를 함게 배합한 LAPCOS 독자 성분 천연 비누인데요. 사용된 차가 버섯은 고함량의 베타글루칸이 함유되어 있어 지친 피부에 보습과 활력을 부여하고, 어성초는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다독여주며 풍부한 수분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차가레스트는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는 민감 징후를 집중 진정시켜주고, 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을 완화시켜주는 천연 비누로 여드름 없애는 법 중 하나로 이 비누의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영양이 듬뿍담긴 쫀득 거품으로 클렌징부터 마사지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이 비누는 보습과 탄력을 끌어올려주는 역할까지 하여 노화 피부 관리를 원하는 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제품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한 결과 피부결 개선 효과가 97.2%, 재구매 의사 98.1%에 빛나는 제품이랍니다.😁

유이도 사용하는 올케어 비누가 궁금하다면?

3) [MERRYHOME] 어성초 비누


[출처] MERRYHOME

세 번째 여드름 비누 추천은 MERRYHOME 어성초 비누입니다. 앞서 간략하게 말씀드렸듯이 어성초는 해독작용이 우수하여 외부로부터 들어온 독은 물론 체내에서 생긴 독, 세균 독까지 없애주고 중금속을 배출해주는 해독초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천연 비누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 이런 어성초가 듬뿍 들어간 비누라 여드름 비누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사실 어성초는 각종 화장품과 비누 등에 사용되며 여드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음을 입증했고, 그만큼 수많은 어성초 비누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그 중에서도 이 비누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어성초 뿐만 아니라 감초성분을 더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감초는 피부 진정에 효과를 보이는 성분으로 여드름 피부나 지복합성, 각질이 일어나는 예민한 건성피부에 많이 사용됩니다. 감초 성분이 각질과 피지를 벗겨내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있게 해주며, 어성초의 센 성분을 중화시켜주고 효능에 시너지 효과를 더하고 있답니다~

어성초와 감초 뿐만 아니라 호랑이풀이라고도 불리는 센테라아시아티카, 동백오일, 시어버터 등의 성분들로 여드름 상처 치료, 심하게 건조한 아토피 피부에 효과를 보이는 천연 비누입니다. 피부 보습과 재생효과, 항염증 효과를 덤으로 가져갈 수 있기에 청소년기 때부터 호르몬 문제로 생기는 화농성여드름, 성인 여드름, 유분과 열이 많은 지성피부, 도시환경으로 인해 예민하게 변해버린 후천성 알레르기 아토피 피부, 극도로 예민한 민감성 피부로 스트레스 받고 계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어성초+ 감초 시너지 효과 비누가 궁금하다면?

4) [COSUZZLE] 엔카 비누


[출처] COSUZZLE

마지막 여드름 비누 추천은 COSUZZLE 엔카 비누입니다. 이 비누는 수제 비누로 4주 사용 후 피부 피지량 40 % 감소라는 측정 결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비누 사용자의 조사 결과 여드름 피부 사용자 만족도 95.2%, 여드름균 99.9% 제거 효과가 있다는 것을 입증하여 여드름 없애는 법에 가장 효과적인 여드름성 피부에 최적화된 엔카 비누를 여드름 피부에 추천드립니다!

이 제품의 성분으로는 SUPER CENTELLA 성분, 칼라민, 어성초 파우더, 특허 성분인 MADEWHITE 성분, 병풀 원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런 성분들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여드름 개선에 효과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다른 비누들과 차별화된 MADEWHITE 성분은 피부에 컨디셔닝을 부여하여 생기와 활력 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답니다😉 또한, 여드름이 자주 발생하는 피부 환경으로 기름기와 피지 분비가 많은 산성화된 피부가 있는데요. 이 비누는 알칼리성 수제 비누로 산성화된 피부를 중화시키고, 피지 분비를 감소시킬 수 있어 여드름 개선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AHA, BHA, PHA가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있어 묵은 각질제거와 과잉 피지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누입니다.

여드름 원인균 제거가 필요한 피부, 여드름 피부, 기름기가 많고 번들거리는 피부, 자극 없는 세안이 필요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누로 엔카 비누를 추천드립니다.

여드름균 제거 99.9% 비누가 궁금하다면?

지금까지 여드름 없애는 법과 여드름 비누 추천이었습니다🤗 가장 간편하면서도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여드름 없애는 법은 여드름 개선 효과가 좋은 비누들을 사용한 적절한 세안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비누를 찾으셔서 없애도 없애도 계속 생기는 여드름과 영원히 헤어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More articles from 히치 블로그

web3.0 시대란? 웹3.0 개념 총정리

많은 기업과 투자자가 주목하고 있는 web3.0 ! 웹3.0 이 뭐길래 이렇게 핫할까? web3.0 의 개념과 웹 3.0 코인 종류 까지 한 번에 알아봅시다.

July 29th, 2022 · 1 min read

셀시우스 뱅크런 사태 총정리!

이더리움 폭락 을 만든 주 원인인 셀시우스 뱅크런 ! 셀시우스 네트워크 와 이더리움은 어떤 관계인지 또 뱅크런이 왜 생겼는지 쉽게 정리해 드립니다.

July 29th, 2022 · 1 min read
© 2024 히치 블로그
Link to $https://twitter.com/narativeLink to $https://instagram.com/narative.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