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igate back to the homepage

BEST 4 레깅스 브랜드, 여자 레깅스 추천 2022

Hitch
December 30th, 2021 · 1 min read

인기 순위 레깅스 브랜드, 여자 레깅스 추천 BEST 4 2022


최근 들어 요가, 필라테스 등 여성들이 즐겨하는 운동들이 크게 성행하고 있다.

이러한 운동의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자연스럽게 그에 걸맞는 요가복 과 운동 기구들도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홈트레이닝이 유행하면서 집에서도 데일리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요가복 레깅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유연성 있는 운동을 위한 편안하고 내구성 좋은 레깅스 브랜드 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이번 시간엔 운동복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레깅스 브랜드 추천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다.

워낙 다양하고 개성있는 레깅스 브랜드 들이 많으니 자신의 체형과 운동 스타일, 또한 계절에 따라 참고하여 살펴보면 좋다.

또한 Y존 이나 몸매보정, 재질, 길이 등 까다롭게 여자 레깅스 를 고르는 기준이 있으니 여자 레깅스 추천, 레깅스 브랜드 참고하여 자신에게 알맞는 제품을 찾아 보길 바란다.

운동할 때 레깅스가 좋은 이유?

레깅스는 다른 트레이닝 보다 신축성에서 더욱 뛰어나다. 런닝이나 헬스와 같은 운동은 신축성이 크게 요구되는 운동이 아니기 때문에 일반 트레이닝 복을 입어도 되지만 요가나 필라테스 같은 운동의 경우 신축성이 제일 핵심이 된다.

특별히 여자 레깅스 는 보정이 가능하다. 특유의 원단이 운동할 때 몸의 군살을 보정해주어 운동의 효과를 더욱 크게 만들어준다. 때문에 예쁜 몸매를 만들고 싶어하는 여성들이 몸매 보정이 되는 요가복 을 입고 운동을 한다.

게다가 운동할 때 뿐 아니라 데일리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많다. 평상시에도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여 기능성 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고려 대상이 되었다.

추천 할 만한 레깅스 브랜드 와 여자 레깅스 추천 제품, 구매 시 가이드를 함께 나누어 보도록 하겠다.

여자 레깅스 추천, 레깅스 브랜드 BEST 5

1 뮬라웨어 업다운 데일리 레깅스 

29,000원


출처 : 뮬라웨어 공식홈페이지

뮬라웨어는 레깅스 브랜드 중 가장 유명하면서 친숙한 레깅스 브랜드 라고 할 수 있다. 

그 중 업다운 데일리 여자 레깅스 는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고 데일리 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요가복 레깅스 추천 제품이다. 색상도 다양하여 데일리 스타일링에 맞게 입을 수 있다. 

흡한속건 원단으로 운동 후에도 쾌적하게 착용하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집에서도 입을 수 있는 데일리 활용 레깅스 추천 아이템이다.

운동을 위한 미디움 서포트 레깅스로 블필요한 근육 떨림 없이 안정감 있게 보정해준다. 또한 한국인 체형에 알맞게 제작된 3D 패턴으로 슬림한 핏을 자랑할 수 있다.

(뮬라웨어 레깅스 서포트 단계)

  • 라이트 서포트 : 자연스러운 핏과 편안함

  • 미디엄 서포트 : 안정감 있는 핏과 지지력

  • 하이 서포트 : 타이트한 핏과 보정력

  • 특징 : 안정적인 지지력의 미디엄 서포트, 다양한 기장, 견고한 이중마감, 통기성 소재로 가볍고 상쾌, 속옷 비침이 없음, 향균 방취 후 처리

  • 단점 : 다소 얇은 재질

이 외에도 다양한 뮬라웨어 레깅스 브랜드 의 제품들이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 방문하여 살펴보길 추천한다.

뮬라웨어 공식홈페이지 - 바로 가기 

2 (락웨어) 컴프레션 각선미 성형 롱팬츠 R153PTI2555.BLK

179,000원


출처 : 락웨어 공식홈페이지

락웨어는 호주의 대표적인 요가복 레깅스 브랜드. 때문에 국내 요가복 레깅스 브랜드 보다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다. 하지만 운동복의 편의성과 함께 다리 보정까지 가능한 제품이라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레깅스 추천 제품이다. 

  • 특징 : 3D 입체 재단, 오래입는 내구성, 독보적 디자인
  • 단점 : 다소 비싼 가격

3 (안다르) 에어웜 기모 지니

39,000원


출처 : 안다르 공식홈페이지

겨울용 여자 레깅스 로 제작된 레깅스 브랜드, 안다르의 기획 상품이다. 레깅스에 기모가 붙어있어 한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보온성을 최대로 끌어올린 여자 레깅스 추천 제품이다. 입는 순간 포근하게 다리를 감싸준다. 겉감과 안감의 재질 자체가 달라 확실한 보온성을 보장 받을 수 있다.

보온성테스트 결과 일반 레깅스에 비해 4배 정도 높은 온도를 기록했다.

게다가 ‘에어웜’ 원리로 따뜻함과 함께 숨을 쉬는 벤틸레이션 구조로 통기성이 좋아 땀이 나도 불편하지 않다.

기모 때문에 다리가 두꺼워 보일거라는 걱정이 들기도 하지만, 안다르는 완전한 무광택으로 탄탄한 다리라인을 잡아줄 수 있다.

특징 : 최대 보온성, 통기성 구조, 가벼운 무게감, 알러지성 원료와 발암물질 무첨가, 자외선 차단 효과, 좋은 내구성, 정전기 차단 단점 : 두께감이 있어 조금 움직임이 둔한 감이 있다.

4 (에르베) 스무디 노 Y존 라이크라 레깅스

15,000원


출처 : 에르베 공식홈페이지

에르베는 안다르나 뮬라웨어 처럼 큰 레깅스 브랜드 는 아니지만 요가복을 찾는 여성들에게 입소문이 난 레깅스 브랜드 이다. 특히 브랜드 제품 중 스무디 라인은 특유의 부드러운 재질과 몸매 보정, 다양한 컬러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다.

특별히 스무디 노 Y존 제품은 여성들이 레깅스를 입을 때 가장 큰 고민으로 삼았던 Y존 부각에 초점을 두어 보완한 Y존 커버에 최적화 된 레깅스 추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 모양의 거셋 으로 Y존 을 커버하고 격한 움직임에도 끼지 않는다. 또한 가로 방향의 원단 결로 여러 방향으로 움직여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 특징 : Y존 커버, 부드러운 재질, 4방향 스트레치 원단으로 좋은 핏감, 몸매 보정 효과, 좋은 가성비, 넓은 허리 밴드
  • 단점 : 브랜드 내 제품의 사이즈 차이가 있다.

구매가이드

  • 어떤 계절에 입을 것인가? 

요즘엔 계절에 따라 레깅스의 재질을 다르게 제작한다. 겨울에는 기모가 들어가기도 하고 여름엔 더욱 통기성 좋은 소재를 사용하기도 한다. 때문에 어떤 계절용으로 구매할 것인지 먼저 정하는 게 좋다.

  • 레깅스에도 사이즈가 있다. 어떤 사이즈가 가장 편할까?

신축성이 워낙 좋은 옷이긴 하지만, 그럼에도 자신의 체형에 맞게 입는 것이 중요하다. 게다가 운동복이기 때문에 운동을 할 때에 불편하지 않도록 나와 알맞는 사이즈를 제대로 확인해서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허벅지 둘레 50~54cm : S 사이즈

허벅지 둘레 55~59cm : M 사이즈

허벅지 둘레 60~65cm : L 사이즈

일반적인  측정 사이즈이다. 참고해서 나의 체형과 용도에 따라 구매하면 된다.

  • 내 키에 알맞는 기장은? 

롱, 미들, 쇼츠 등 길이에 따라 종류가 다르다. 길이가 나의 키에 비해 너무 길면 운동을 할 때 자꾸 흘러내려가거나 불편함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나의 키에 알맞는 기장과 각자의 개성에 따라 구분하여 구매하면 좋다.

이렇듯 이제는 운동할 때 필수가 되어버린 레깅스는 자신에게 가장 알맞는 레깅스 브랜드 를 골라 여러개 구입해 놓는 게 좋다.

야외 운동이 어려운 이 때에 다양한 레깅스 브랜드 들의 레깅스 추천 제품을 살펴보고 나에게 알맞는 운동복을 구매해 집에서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해보는 건 어떨까 추천해본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More articles from 히치 블로그

INFP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액자 일러스트 BEST 4

INFP 친구가 좋아할 만한 집들이 선물 을 고민 중이라면? 😉 INFP 특징 에 어울리는, 감성 가득 액자 일러스트 를 추천해 드릴게요! 🥰

December 30th, 2021 · 1 min read

TOP 8 남자 헤어 스프레이 추천 2022년

헤어 스타일링 제의 잦은 사용은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준다. 이를 최소화하여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남자 헤어 스프레이 추천 제품과 헤어 왁스, 염색약 까지 알아보자.

December 30th, 2021 · 1 min read
© 2024 히치 블로그
Link to $https://twitter.com/narativeLink to $https://instagram.com/narative.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