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igate back to the homepage

TOP 8 남자 헤어 스프레이 추천 2022년

Hitch
December 30th, 2021 · 1 min read

2022 헤어 스타일링

헤어 스타일링제의 잦은 사용은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준다. 제품에 고정력과 세팅력을 위한 강한 성분들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원인이다. 그러나 약간의 스타일링 만으로도 이미지에 큰 변화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제품 사용을 포기하는 것이 쉽지 않다. 이에 따라 남자 헤어 스프레이 추천 제품과 헤어 왁스, 염색약 까지 알아보자.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여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필요하니, 강한 성분이 덜 들어간 제품 위주로 나열하겠다. 성분이 좋다해도 제품 사용 시, 두피에 각종 먼지와 피지가 엉겨 모공을 막아 두피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클렌징 하는 것을 잊지말자.

Permission To Dance 듣고 BTS 헤어 스타일과 영어표현 5가지 알아보자 - 지금 보러가기

멋진 헤어 스타일링, 유튜브로 공유하고 수익도 얻는 방법 7가지 - 지금 보러가기

남자 헤어 스프레이 추천

1. 다슈 포맨 프리미엄 메가 홀드 슈퍼 스프레이

250ml 15,000원


남자 헤어 스프레이 추천, 첫번째 브랜드는 다슈이다.

다슈는 2020년 10월 샴푸 브랜드 평판 TOP 5에 선정될만큼, 탈모 방지 샴푸가 유명한 가치있는 브랜드이다. 샴푸 못지않게 ‘다슈 스프레이’가 헤어 스프레이 ‘2019 올리브영 어워즈’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프리미엄 메가 홀드 스프레이는 검은콩 성분이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을 보호한다. 내츄럴 피토 성분의 영양 공급으로 모발에 보습력을 부여하여, 건조와 갈라짐을 방지한다. 2단계 분사 펌프 방식으로 스프레이의 분사량 조절이 가능하며, 왁스로 잡아주지 못하는 잔머리 정리가 가능하다.

슈퍼 하드 타입이지만, 헤어 스프레이 뭉침을 최소화하여 자연스러운 남자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강력하게 고정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많이 사용할 경우 머리카락이 딱딱해질 수 있어 주의해서 사용해야 한다.

2. 그라펜 해수 스프레이

210ml 14,900원


그라펜 제품은 성분과 고정력이 좋으면서 쉽게 남자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 일명 ‘만능 픽서템‘으로 불린다. 워터 헤어 스프레이 제품 중 평점 4.9점으로 재구매와 만족도가 높은 편으로, 헤어 스프레이 추천 제품이다.

마이크로 씨워터 피쉬넷 컴플펙스의 그물망 구조로 가공된 해수와 검왁스의 천연성분 입자가 모발에 탄력을 부여하고, 스타일링 효과를 제공한다. 스타일링 픽서나 웨트 미스트왁스, 디테일 스타일링 용으로 사용가능해, 헤어 스타일에 다양한 변화를 줄 수 있다.

‘헤어 왁스’의 떡짐 현상과 섬세한 스타일링이 힘든 에센스타입 헤어 스프레이 문제점을 보완하여 스타일링의 편리함을 더했다. 가스 스프레이가 아닌 워터 타입 제품이라, 고른 분사력을 선호하는 사람들은 다소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

그라펜 세이프 왁스

60g 15,900원


그라펜은 헤어 스프레이 추천 제품 외에도 헤어 왁스 또한 성분이 좋아, 헤어 스프레이 와 병행하여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세이프 왁스는 진짜 EWG 그린등급으로, 화장품 성분 분석 유튜버 ‘디렉터 파이’의 합격을 받은 그 헤어 왁스 이다.

EWG 그린등급이란?

EWG란 ‘Environmental Working Group’의 약자로, 건강한 환경에서 살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미국의 비영리 단체를 말한다. EWG평가 기준, 0~2등급 판정 성분은 독성이 적고 인체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 안전하다고 판단할 수 있다.

민감한 두피도 사용할 수 있는 천연성분이 담겨, 남자 헤어 스타일링 뿐만 아니라 아이의 머리에도 사용할 수 있는 유해 성분 없는 안전한 ‘헤어 왁스’이다. 굵고 억센 모발도 고정이 가능하다. 던져도 깨지지 않고 환경호르몬 걱정없는 ‘헤비브로우’ 소재 용기 사용으로 휴대성이 좋다.

마카다니아넛 오일, 녹차씨 오일 등 친수성 성분으로 만들어져, 좋은 세정력으로 예민한 두피와 모발에 잔여물을 남기지 않는다. 일반 왁스에 비해 고정력과 세팅력이 강한편은 아니지만, 탈모 혹은 예민한 두피가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3. 다슈 데일리 울트라 홀딩 스칼프 스프레이

200ml 18,000원


류준열을 모델로 하여 많은 남성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다슈’, 그 중에도 남자 헤어 스프레이 의 판도를 바꾼 제품이 있다.

다슈 스프레이 는 헤어 스프레이 유해물질 논란이 있던 때에 식약처에서 탈모방지와 모발굵기 증가 효과를 인증받으며, 출시 5개월만에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 두피를 보호하며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출시된 탈모 헤어 스프레이 추천 제품이다.

특허 자연유래성분이 모발에 영양을 주고, 안전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알코올 성분을 최소화하여 마르는 속도를 줄여 섬세한 스타일링이 가능하여 초보자가 사용하기 쉬운 제품이다. 강력한 고정력을 가졌지만 세정력이 좋아, 두피에 잔여물을 남기지 않아 탈모를 유발하지 않는다.

멘톨 성분이 있어 두피가 많이 민감한 사람은 두피에 닿지않게, 머리카락에만 분사해서 사용해야 한다.

염색약 추천

염색약은 크게 새치커버용, 멋내기용으로 나눌 수 있다. 그중에서도 새치커버용은 멋내기용에 비해 성분이 괜찮은 제품이 더 많다. 그래서 두피에 무리가지 않으면서 흰머리를 커버할 수 있는 새치커버용 염색약 추천 하려고 한다.

1. 려 자양윤모 새치커버

120g (흑갈색/짙은갈색/짙은밤색/자연갈색) 13,000원


려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적인 한방 샴푸 브랜드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인 진센엑스 기술을 통해 사포닌 함량을 10배 강화시킨 인삼엑스 성분을 담았다.

진센엑스기술(GinsenEX)이란?

압력차를 이용하여 유효성분을 극대화시키는 성분 추출 기술이다.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컨디셔닝제 함유로 두피를 보호하는 한방 염색제이다. 향료, PPD, 동물성, 광물성 오일, 암모니아, 실리콘 오일, PEG 계면활성제 Free 제품으로 암모니아 냄새가 없다.

국내산 농축인삼추출물이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주고, 민들레 영양 에센스가 두피를 진정시키고 모발에 윤기를 부여한다. 부드럽게 발리는 에센스 제형으로 발색이 선명하고 지속력이 뛰어나다.

제형이 다소 뻑뻑해서 모근 뿌리까지 바르는데 노력이 필요하고, 염모제의 한방 향이 호불호가 있을 수 있다.

2. 이니스프리 카멜리아 새치 커버 크림

120g (흑갈색/짙은갈색) 9,000원


이니스프리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으로 알려져있어 헤어 제품의 종류가 다양하진 않지만, 그 안에서도 좋은 성분으로 눈길을 끄는 제품이 있다.

카멜리아 새치 커버 크림은 제주 동백 오일 성분이 염색에 의한 뻣뻣함을 완화시켜 매끄러운 머릿결을 완성시킨다. 암모니아, PPD, 타르 색소 Free로 역한 냄새가 나지 않고,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위한 부드러운 염색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염색 크림이 흘러내리지 않아 꼼꼼한 컬러 발색이 가능하다. 또한 3회분 분할 포장으로 짧은 남자 헤어 염색할 때 용량조절이 쉽고, 변색 없이 실용적으로 염색할 수 있다.

염색 후 물빠짐이 있을 수 있다. 진한 것보다 자연스러움을 원하는 이들에게 염색약 추천 한다

3. 자연으로 비파 헤어 컬러 크림

200ml (흑갈색/진한갈색/자연갈색) 16,000원


모링가 추출물, 병풀추출물, 라벤더오일, 비즈왁스 등 자연유래 성분으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지켰다. PPD, 파라벤, 암모니아, 벤조페논을 넣지 않아 두피에 부담이 없고, 자극적인 냄새 대신 은은한 향기를 더했다.

비파나무잎 추출물이 40% 함유되어 있어, 트러블 걱정을 덜어낸 제품이다. 염색약 부작용 걱정하는 이들에게 염색약 추천 제품으로 소개한다. 개별 파우치 포장으로 사용량 조절이 쉽고, 여러번 나누어 사용할 수 있다.

염색시 필요한 장갑이나, 비닐가운, 트레이, 빗이 들어있지 않아, 별도로 준비가 필요하다.

4. 광동제약 내가 그린 빠른 헤어 칼라

160g (자연흑갈색/연한흑갈색) 7,700원


장미, 쑥 추출물과 식물성 성분인 피로갈롤 성분으로 옻타는 부작용이 적고, 빠르고 선명한 염색이 가능하다. 녹차, 당귀, 인삼, 하수오 등 13가지 식물성분으로 자연스러운 색상을 유지시키고, 모발을 건강하게 염색할 수 있다.

미네랄오일과 코코넛오일이 함유되어 염색 후에도 뻣뻣함 없이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꾸어 준다. 또한 비타민 C 성분이 힘없는 모발에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한다.

1제 도포 후 10분 방치, 2제 도포 후 10분 방치해야 하기 때문에, 염색시 시간 확인이 필요하다. 올인원 제품을 선호하는 이들은 번거롭다고 느낄 수 있다.

스타일링제의 사용을 줄이는 것이 어렵다면, 성분이 괜찮은 헤어 스프레이 추천 제품을 사용하자. 뿐만 아니라 성분만큼 중요한 것은 세정이다. 헤어 왁스, 헤어 스프레이 사용 후에는 당일에 꼼꼼하게 클렌징하는 습관을 갖도록 하자.

염색은 두피가 회복되는 시간을 갖기 위해, 전체 염색 보다는 2~3개월을 주기로 염색약 추천 제품을 사용해 뿌리 염색하는 것을 권장한다. 이는 건강한 두피를 만드는 지름길이 될 것이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More articles from 히치 블로그

남자 머리 헤어스타일 TOP 4, 남자 리프컷 기장 2022년

남자 머리 중 리프컷, 파일컷 등 2022 가장 핫한 남자 헤어스타일 알아보았다. 헤어 단점을 커버, 남자 짧은 머리 스타일 변화를 주고 싶다면 주목하자.

December 30th, 2021 · 1 min read

2022년 여자, 남자 직장인 백팩 추천 브랜드 BEST 6

노트북, 서류 등 중요한 소지품을 잘 보관하기 위해서는 직장인 백팩 이 필수이다. 직장인들에게 추천할 백팩 브랜드 와 백팩 추천 제품을 알아보자.

December 29th, 2021 · 1 min read
© 2024 히치 블로그
Link to $https://twitter.com/narativeLink to $https://instagram.com/narative.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