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igate back to the homepage

메가커피 메뉴 추천 BEST 7(+가격, 칼로리), 종류별로 모았다

Hitch
June 8th, 2022 · 1 min read

메가커피 메뉴 추천 BEST 7(+가격, 칼로리), 종류별로 모았다

합리적인 가격과 통 큰 사이즈로 사랑받는 메가커피! 가성비만 좋은 게 아니라 맛도 좋고 커피부터 에이드, 스무디, 티, 주스 등 메뉴 또한 다양해서 애용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오늘은 메뉴 결정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메가커피 메뉴 추천 BEST7과 각 메뉴들의 가격과 칼로리까지 모두 정리해서 알려드릴게요!

1. 메가커피 메뉴 추천 BEST7

1) 첫 번째 메가커피 추천메뉴 딸기라떼


이미지 출처 : 네이버 블로그 "생각보다 괜찮아,"

첫 번째 메가커피 추천메뉴는 딸기라떼입니다. 메가커피는 딸기 음료 맛집으로도 불릴만큼 딸기를 아낌없이 듬뿍 넣기로 유명한데요. 덕분에 단순히 딸기 우유처럼 달달하기만 한 게 아니라 새콤한 딸기 씹는 맛까지 즐길 수 있어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어요. 게다가 이 메가커피 가격은 3,500원으로 가성비까지 넘쳐서 메가커피 메뉴 추천할 때 빠지지 않는 음료랍니다. 칼로리는 377.9 Kcal라고 하네요.

2) 두 번째 메가커피 추천메뉴 큐브라떼


이미지 출처 : 네이버 포스트 "소소한 일상이야기"

두 번째 메가커피 추천메뉴는 바로 큐브라떼입니다. 달달한 연유 + 고소한 우유에 갓 추출한 에스프레소를 얼려서 만든 커피큐브를 넣어 만든 라떼인데요. 이 라떼는 마시면 마실 수록 진하게 올라오는 커피맛이 일품이라 매니아층이 많다고 해요. ICE와 HOT 모두 가능한데 이 메가커피 가격은 3,900원으로 동일하네요. 칼로리는 323.2 Kcal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맛부터 비주얼, 가격까지 흠잡을 데가 없어서 메가커피 메뉴 추천에 빼놓을 수가 없네요.

3) 세 번째 메가커피 추천메뉴 플레인퐁크러쉬


이미지 출처 : 네이버 블로그 "Seize the moment ˚₊·—̳͟͞͞♡"

세 번째 메가커피 추천메뉴는 플레인퐁크러쉬입니다. 조리퐁이 가득 들어간 음료라 고소하고 달달하면서 바삭한 식감까지 매력적인 메뉴예요. 마치 조리퐁을 갈아서 먹는 듯한 맛이라 평소에 이 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 특히나 만족하실 듯 하네요. 이 메가커피 가격은 3,900원이고 칼로리는 609.4 Kcal로 상당한 편인데요.  이 무시무시한 칼로리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어서 메가커피 메뉴 추천에 거의 필수로 들어가더라고요.

4) 네 번째 메가커피 추천메뉴 흑당버블그린티


이미지 출처 : 네이버 블로그 "Beauty Log & Daily : )"

네 번째 메가커피 추천메뉴는 흑당밀크버블티 시리즈 중 하나인 흑당버블그린티입니다. 너무 과하게 진하지도, 그렇다고 연하지도 않은 딱 적당히 쌉싸름한 녹차맛에 달콤한 흑설탕이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중독성이 강한 메뉴예요. 타피오카 펄의 쫄깃한 식감과 은은한 단맛을 제대로 살리기 위해서 수없이 테스트와 시음 행사를 거친 뒤 완성한 메뉴라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가 메가커피 메뉴 추천할 때 자주 등장한답니다. 이 메가커피 가격은 3,800원으로 역시나 저렴하고 칼로리는 450.7 Kcal로 플레인퐁크러쉬보다는 낮은 편입니다.

5) 다섯 번째 메가커피 추천메뉴 허니자몽블랙티


이미지 출처 : 네이버 블로그 "바쁜엄지로 표현하는 세상"

다섯 번째 메가커피 추천메뉴는 허니자몽블랙티입니다. 달콤한 꿀청에 담겨진 자몽과 홍차의 부드러움이 만난 과일티인 이 메뉴는 스타벅스의 자허블 저렴이로도 불리며 메가커피 메뉴 추천에 단골로 나오는데요. 훨씬 저렴한 가격에 맛도 뒤지지 않아서 꾸준히 찾는 사람이 많은 인기 메뉴에요. 자몽청이 듬뿍 들어가서 자몽이 씹히고 특유의 상큼한 신맛이 진하게 느껴지는 게 특징이랍니다. 평소에 자몽을 좋아하신다면 만족하실 것 같아요. HOT, ICE 둘 다 가능하고 이 메가커피 가격은 3,500원으로 동일합니다. 칼로리는 224.6Kcal로 오늘 소개해드린 메뉴 중에서는 비교적 낮은 편이네요.

6) 여섯 번째 메가커피 추천메뉴 청포도모히또


이미지 출처 : 네이버 블로그 "사랑을 수놓는 행복한 우리집"

여섯 번째 메가커피 추천메뉴는 청포도모히또입니다. 청포도 고유의 새콤 달콤함과 강한 민트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시원하고 상쾌한 음료예요. 한 입 마시는 순간 청량감이 느껴지기 때문에 점점 더워지는 날씨와 잘 어울려서 메가커피 메뉴 추천에 넣었어요. 모히또지만 무알콜로 만들었기 때문에 누구나 언제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 뒷맛이 살짝 쌉싸름하기 때문에 일반 청포도 에이드와는 다른 매력이에요. 평소에 상큼하면서 청량감이 느껴지는 음료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마셔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이 메가커피 가격은 3,800원이고 칼로리는 238.2 Kcal입니다.

7) 일곱 번째 메가커피 추천메뉴 유니콘매직에이드


이미지 출처 : 티스토리 "WhiteMonster"

마지막으로 일곱 번째 메가커피 추천메뉴는 유니콘매직에이드입니다. 유니콘이라는 이름과 걸맞게 이 에이드는 신비로우면서도 화려한 색깔이 유독 매력적인 음료인데요. 레몬이 들어가는 핑크 버전과 라임이 들어가는 블루 버전, 두 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텁텁하게 뭔가가 걸리거나 씹히는 것 없는 에이드라 깔끔하면서도 상큼하고 시원한 음료를 찾는 분들에게 제격일 듯 해요. 이 메가커피 가격은 핑크와 블루 모두 3,500원으로 동일하지만 칼로리는 근소하게 차이가 나네요. 핑크는 233.6 Kcal, 블루는 260.8 Kcal입니다. 이 메뉴 역시 더워지는 날씨에 따라 점점 더 자주 찾게 될 음료라 메가커피 메뉴 추천에 넣었습니다.

2. 원두 추천

사 먹는 커피도 좋지만, 집에서 직접 내려 마시는 커피를 즐기시는 분들을 위해 원두 추천 리스트도 정리해봤어요. 커피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인 빈브라더스의 제품들인데요. 다양한 종류와 높은 퀼리티로 인기를 끌고 있어요.

1) 콜롬비아 디카페인


이미지 출처 : 빈브라더스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원두는 빈브라더스의 콜롬비아 디카페인입니다. 커피를 입에 머금는 순간 군고구마 향과 달콤한 캐러멜이 느껴지는 매력적인 원두인데요. 마운틴 워터 프로세스(MWP)를 적용했다고 해요. 카페인을 포함한 커피 생두의 성분을 용해할 수 있는 물에 생두를 침전시킨 이후, 특수한 탄소 필터를 거쳐 카페인만을 안전하게 분리하는 방법인데요. 다시 성분을 흡수시켰기 때문에 생두가 지닌 향미를 온전히 지킬 수 있다고 해요. 이 달콤한 커피는 디카페인이기 때문에 잠 걱정 없이 저녁에도 마시기 좋답니다.

원두 구매를 원한다면?

2) 벨벳화이트


이미지 출처 : 빈브라더스

다음 원두는 빈브라더스의 벨벳화이트입니다. 과일에서 나오는 새콤달콤한 향과 맛을 담은 블렌드 커피로, 에티오피아를 베이스로 하여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고 해요. 오렌지, 자몽과 같은 싱그럽고 청량한 감귤 과일의 향과 브라운 슈거를 뿌린 듯한 진한 단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고, 깨끗한 목 넘김 이후로 이어지는 뒷맛이 좋아 한 잔의 티처럼 느껴지는 게 특징이에요. 빈브라더스는 로스팅 4일 이내의 원두를 출고 드린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원두 구매를 원한다면?

이렇게 메가커피 추천메뉴 일곱 가지와 가격, 칼로리, 그리고 집에서 내려 마시기 좋은 빈브라더스의 원두까지 살펴보았는데요. 날이 점점 뜨거워지고 있지만 다들 지치지 마시고 시원한 음료 마시면서 힐링하시길 바랍니다!

아인슈페너를 직접 만들어보고 싶다면? 집에서 아인슈페너 완벽 즐기기! 바로가기

더 많은 원두를 추천받고 싶다면? 커피에 섞기 좋은 이색 음료 및 원두추천3 바로가기

More articles from 히치 블로그

2022년 핫한 메타버스 프로젝트 톺아보기

2022년은 메타버스 의 시대! 최근 주목받는 메타버스 프로젝트 들을 톺아보며 블록체인, 메타버스 플랫폼, 메타버스 토큰, NFT 토큰에 대해 알아봅시다

June 7th, 2022 · 1 min read

비트코인 선물 거래 방법 알아보기

주식에 공매도가 있다면, 코인엔 숏이 있다! 비트코인 선물 거래 에 관심이 있지만, 잘 몰랐다면? 비트코인 선물 만기일 부터 선물거래 위험성, 하는 방법까지 한 번에!

June 7th, 2022 · 1 min read
© 2024 히치 블로그
Link to $https://twitter.com/narativeLink to $https://instagram.com/narative.co